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바로가기
  •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 유투브
전공소식
  • 공모전수상갤러리
    [시각디자인] 2019 부산국제광고제 파이널리스트 선정
  • 작성자 : 관리자
  • 2019-08-06
  • 153

 

시각디자인전공 3학년 강은수, 김현 · 황규연 학생의 작품이 '2019 부산국제광고제'에서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되었습니다.

이번 부산국제광고제 예선 심사에는 전 세계 56개국, 220명의 심사위원이 참여하여 

총 20,645편의 출품작 중 1,811편의 파이널리스트가 선정되었으며, 이 작품들은 현재 본선 심사 중에 있습니다.

또한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된 작품은 8월 22일(목) - 24일(토)까지 부산 벡스코(BEXCO) 컨벤션홀에 전시될 예정입니다.

 

 

 

파이널리스트 선정 작품 소개

 

강은수, <MUCKBANG SHOW ASMR>


ZOOM H1n 마이크의 특성은 어디에서나 오디오를 확대할 수 있고 왜곡 없는 녹음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곤충의 마이크로 세계의 업사이징 사운드를 기반으로 하여 '요즘 유행하는 ASMR을 컨셉으로 곤충들이 먹는 소리까지 들을 수 있다면 어떨까?' 라는 생각이 들었고, 바디카피를 'Mouth-watering Sound'(군침이 도는 소리)로 하여 곤충들이 '먹방 ASMR'을 하는 컨셉으로 작품을 제작하였습니다. 이 광고 포스터를 보고 얻을 수 있는 기대효과는 H1n 마이크의 성능이 얼마나 좋은지에 대해 궁금증을 유발하고, 이미지를 통해 뛰어난 마이크 성능을 알 수 있다는 것입니다.

 

 

 

 


김현 · 황규연, <Convenient Payment>


토스(Toss)는 편리합니다. 토스의 핀테크로 인해 엄지 하나만으로 빠른 결제가 가능해졌습니다. 이제 세상 모든 장갑의 엄지 부분에 구멍이 있어야 할 것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토스를 이용하여 빠른 송금과 결제를 하게 만듭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