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바로가기
  •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 유투브
전공안내

전공소개

21세기 세계는 더 복잡해지고 직업의 경계는 사라져가고 있다. 개인의 잠재력을 키우고 개발하여 자신에게 적합한 직업을 선택하는 것은 개인적 행복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중요한 삶의 길이다. 또한 21세기 IT 기술의 발달과 자아 가치가 보편화되면서 직업세계에서 개인의 직업적 잠재능력을 최대한 개발하고 만족스러운 삶을 살도록 하는 것이 국가의 중요과제로 대두되고 있다.

최근 새롭게 다양한 직업군들이 등장하면서 개인의 재능과 끼 그리고 직업적 잠재능력을 개발하고 급변하는 사회환경 속에서 능동적으로 적응하고, 빠른 변화에 부응 할 수 있는 유연한 창조적 능력을 갖춘 인재를 키워내는 것은 학교가 해야 할 중요한 임무이다.

디지털아트(엔터테인먼트)과정은 학생들의 재능과 끼를 바탕으로 4차산업을 이끌 신직업인을 키워내는 혁신적 인재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감성능력을 키워내는 수업과 재능을 키워내는 수업을 병행하여 잠재되어 있는 개인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창조적 프로그램을 커리큘럼에 적용하고 있다.


“재능중심교육 교육으로 4차산업을 이끌 인재양성”

디지털아트(엔터테인먼트) 학위과정은 크리에이터, 성우, e스프츠로 구성되어 있으며 재능있는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관련 협회 및 기업등과 MOU를 통해 지속적 교육커리큘럼 개발과 취업연계를 이뤄가고 있다. 또한 학생들이 참여하는 다양한 행사를 개최함으로써 실전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꾸준히 학생참여 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