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바로가기
  • 인스타그램
  • 유투브
전공안내

미용학전공 “뷰티교육자”, “하야시두피모발” 소개

미용학전공은 취업과 학업을 동시에 가능하도록 기업이 전략적으로 교육에 참여하고 학업이외의 시간에는 일을 할 수 있도록 학생중심 직업인 육성전공이다.

미용학전공에서 양성하고자 하는 헤어디자이너는 비주얼디자인(visual design)교육에 기반 특화된 헤어디자이너를 키워내고 졸업과 동시에 바로 현장에서 능력을 발휘하는 현장실무형 인재를 양성하는데 목적이 있다.

이를 위해 사)한국미용장협회 등과 손잡고 경쟁력 있는 뷰티 전문가를 양성한다. 뷰티 전문가는 기계가 근접하지 못하는 감성적인 부분이 필요로 하는 직업군으로 사람에게서 느끼는 다양한 감정을 해석하고 헤어를 통해 창출하는 인간만이 펼칠 수 있는 예술적 행위라 할 수 있다. 남보다 더 아름답게 보이기 위한 인간의 본능을 만족시키는 예술이자 직업군이다.

한디원 미용학 전공 특징

1. 배움이 다르다
최고의 교수진이 학생들에게 미용강사 및 특강강사 전문교육을 함으로 졸업 후 헤어. 메이크업. 피부. 네일. 스킨아트. 웨딩. 피부병원. 성형외과. 일반병원뷰티코디. 모발두피관리병원. 뷰티마네킨. 뷰티에디터. 뷰티텔러마케터. 뷰티창업 부문에서 미용강사로서의 자격을 갖추게 됩니다. 또한 우수 학생에 대해 해외연수 및 국내 유명학원 강사 자격이 부여되고, 현장실무와 교육강사로서의 자질을 갖추기 위해 전문화된 교육과정과 강사양성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학원 연계 교육, 대학원 진학 상담제도, 논문스터디 등)

2. 취업의 질이 다르다
취업의 어려움과 취업 후 안정된 고용안전이 보장되지 않아 고학력의 대학 졸업생들이 미용기술을 배우기 위해 다시 전문학교에 입학하는 추세이며, 다양한 자격증 취득, 실무위주의 작업과정 체크리스트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과의 상담부터 재방문까지의 과정을 리얼하게 습득하는 체계적인 수업 및 산업체 적응프로그램을 통하여 맞춤형 안정 취업을 하여 직장생활을 하게 됩니다.

3. 뷰티창업에 도전하다
학습자의 다양한 창업도전기회를 주기 위해 헤어. 메이크업. 피부. 네일. 스킨아트. 웨딩. 피부병원. 성형외과. 일반병원뷰티코디. 모발두피관리병원. 뷰티마네킨. 뷰티에디터. 뷰티텔러마케터 등 뷰티분야의 창업을 위한 집중교육으로 운영되며 배움의 기회와 현장경력 등을 동시에 쌓을 수 있도록 열린 교육과정으로 운영합니다. 미용학사 학위를 취득한 후 보다 전문적인 기관으로의 취업을 통하여 현장적응을 하고 창업에 도전할 수 있게 합니다. 담당교수제를 도입하여 미용창업을 위한 창업기초-실무-제반교육-예비창업 커리큘럼을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