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바로가기
한디원 이슈
  • [시각디자인] 제49회 미국 크리에이티비티 인터내셔널 어워즈 석권
  • 작성자 : 관리자
  • 2019-11-12
  • 1683

 

한디원 시각디자인전공 학생들이 제49회 미국 크리에이티비티 인터내셔널 어워즈(Creativity International Awards)에서 대상(Platinum) 및 금상(Gold) 2개, 동상(Bronze) 2개 작품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49년의 역사를 지닌 '크리에이티비티 인터내셔널 어워즈'는 미국 켄터키주 루이빌(Louisville)에서 개최되는 세계적인 디자인 공모전 중 하나이며, 해마다 Media & Interactive 분야와 Print & Packaging 분야로 나눠 각각 수상작을 선정합니다.

 

16학번 신지희 학생은 일러스트레이션, 패키지디자인, 지속가능한 디자인, 포토그래피, 타이포그래피, 인쇄, 출판 등 7개 카테고리로 이뤄진 Print & Packaging 분야로 출품하여 대학생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신지희 학생은 '늦은 저녁에 만나는 나만의 음악 공간, 인디 오아시스'를 브랜딩하여 다양한 디자인 제품들을 고안했습니다.

 

또한 이하영‧전민경 팀과 김예지‧이서연‧최다연 팀이 각각 본 대회 금상, 강은수 학생과 김현‧황규연 팀이 동상을 수상하였습니다. 프로페셔널 부문에서는 한디원 시각디자인전공 박동주 주임교수가 동상, 한승민 교수가 은상 1개 및 동상 2개 작품을 각각 수상하였습니다.

 

한편 올해 수상작들은 11월 4일부터 닷새 동안 미국 캘리포니아주 LA컨벤션센터(LACC)에서 열린 '2019 어도비 맥스(Adobe Max)' 컨퍼런스에 전시되었습니다.

 

 

PLATINUM, GOLD 수상작 소개

 

■ PLATINUM : 신지희, <인디 오아시스>

 

 

 

 

 

■ GOLD : 이하영‧전민경, <MERRY MOSS>

 

 

 

 

 

■ GOLD : 김예지‧이서연‧최다연, <FRN>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