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바로가기
공지사항
  • [기숙사]2021년도 2학기 여학생 기숙사 입사신청 안내
  • 작성자 : 교학팀
  • 2021-08-02
  • 431

2021학년도 2학기 여학생 기숙사 입사신청 안내

 

1. 입사신청 시 유의사항

 

가. 입사신청서와 함께 개인정보수집제공동의서 제출 (개인정보수집제공동의서가 누락된 신청서는 미제출로 처리)

 

  ※ 신청서와 동의서에는 모두 서명이 있어야 합니다. 서명이 누락된 서류는 모두 미제출로 처리합니다.

 

나. 입사 시 필수 제출서류 “건강검진진단서” (사전준비 필수, 검진 및 발급까지 3~5일 소요)

 

다. 보증금 환불계좌는 반드시 학생 본인의 기업은행 계좌로 작성

 

라. 입사 당일에 반드시 “출입국사실증명서”를 제출

 

마. 기숙사비 납부기간 내 미납 시 불합격 처리, 다음 학기 입사불가

 

바. 기숙사 입사 합격자 서류 미제출 시 불합격 처리, 다음 학기 입사불가

 

사. 기숙사비 미납, 변심 등의 사유로 입사신청을 취소하는 경우 다음 학기 입사불가

 

아. 입사신청서 내용과 제출서류 내용이 다른 경우 불합격 처리 및 다음 학기 입사불가

 

자. 첨부파일 내 입사규정(벌점기준표)  확인

 

차. 중도퇴사자 환불기준을 반드시 숙지하고 신청

 

카. 모집안내 내용을 상세히 확인하고 신청

 

 

 

2. 입사신청 대상자

 

가. 2021학년도 한성대학교 부설 디자인아트교육원을 재학 중인 여학생 (휴학생 및 휴학예정자 제외)

 

 

 

3. 입사신청 기간 및 방법

 

가. 신청기간 : 2021.08.02.() ~ 2021.08.06.(오후 4이후 추가접수 없음.

 

나. 신청방법 : 아래 첨부된 입사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방문 / 이메일 / 우편 제출 (팩스 제출은 받지 않습니다.)

 

1) 교학팀 방문제출 : 학송관 208호, 평일 오전 10시~오후 4시 (점심시간 : 12~13시)

 

2) 이메일 제출 : edulife@hansung.ac.kr

 

※ 출력물에 작성하여 스캔 또는 사진을 찍어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파일에 작성하여 제출할 경우에도 반드시 서명이 있어야 합니다.

 

※ 서명이 없으면 입사신청서 미제출로 처리합니다.

 

3) 우편 제출 : 서울특별시 성북구 삼선교로16길 116 한디원 교학팀 기숙사 담당

 

※ 2021.08.06.(금) 오후 4시 도착 우편물에 한합니다.

 

※ 우편물이 누락되지 않도록 위 주소와 동일하게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다르게 작성하여 누락되는 경우에는 서류 미제출로 판단합니다.

 

 

 

4. 입사기간 및 기숙사비

사용건물

거주기간

일수

인원

총 납부금액

(가+나)

보증금(가)

생활관비(나)

삼선학사H동

(현대빌라)

2021.08.28. ~ 2021.12.18

113일

2인실

(1인실)

13명

891,000원

100,000원

791,000원

4인실

(2인실)

14명

834,500원

100,000원

734,500원

※8.28.(토) OT가 끝난 후 입사할 수 있습니다.

※ 이번 학기는 코로나로 인해 2인실→1명 , 4인실→ 2명으로 인원을 감축하여 선발합니다.

 

 

 

5. 선발방법

 가. 1순위 : 주민등록상 부모님 거주지(부모님과 거주지가 달라도 반드시 부모님 거주지를 작성)

거주지 등급

1등급

경북,경남,전북,전남,부산,대구,울산,광주,제주,해외 거주자

2등급

대전, 세종, 충북, 충남, 강원 거주자

3등급

서울, 경기 거주자

 

나. 2순위 : 2021-1학기 벌점

  - 이전 학기 기숙사 벌점이 8점 이상인 경우 거주지 등급을 1단계 강등

  (예. 부산 거주로 1등급에 해당하나 이전 학기 기숙사 벌점이 8점인 경우 2등급으로 강등)

  - 2021-하계방중 거주자는 동계방중 벌점을 적용

  다. 3순위 : 2021-1학기 성적

 

 

 6. 입사제한 대상

 

가. 강제퇴사 처분을 받은 자 또는 중도퇴사자

 

나. 이전 학기 벌점이 11점 이상인 자

 

다. 휴학생 및 휴학예정자

 

라. 전염성 질환자 및 보균자

 

마. 제출된 증빙서류가 입사신청서 내용과 상이한 자

 

바. 기숙사 운영규정 및 생활수칙 미준수자, 기숙사 입사조건 미동의자

 

사. 기숙사 입사신청을 한 후 임의로 입사하지 아니한 자

 

아. 기숙사 사감 판단에 따라 입사가 부당하다고 인정한 자

 

 

7. 합격자 발표 및 기숙사비 납부기간

 

가. 합격자 발표 : 08.10.(오후 합격자 개별 문자발송

 

나. 기숙사비 납부기간 : 08.10.(화) ~ 08.13.(금), 기간 내 미납 시 자동 불합격 처리

 

다. 납부방법 : 개별 부여된 기업은행 가상계좌로 납부 (입금자명이 달라도 됨)

 

 

 

8. 기숙사 입사 합격자 증빙서류 제출(합격자 발표 이후 제출)

 가. 제출서류

제출서류

발급처

비고

필수제출

건강검진진단서

(기숙사 제출용)

검진기관

(보건소/일반의료기관)

결핵검사(흉부 X-ray 검사)

A형간염

B형간염

위 세 가지 검사를 모두 받아야 함

※ 2021-1학기, 2021 하계 기숙사 입사자에 한하여 제출생략이 가능함.

주민등록등본

주민자치센터

부모님 주민등록등본

(보호자 성명, 본인과의 관계가 표기되어야 함)

통장사본

-

학생 본인의 기업은행 계좌

출입국사실증명서

정부24

1. 출입국사실확인기간

2021.08.01.(일)~2021.08.26.(목)

 

2. 제출일

2021.08.28.(토), 입사 당일 제출

3. 발급방법

인터넷발급 : 공인인증서 필요, 수수료 없음

방문발급 : 수수료 2000원

발급목적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해외 미 방문자도 발급 가능하오니, 모두 발급하여 입사 당일에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자에 한함

가족관계증명서

주민자치센터

부모님과 거주지가 다를 경우 제출

부모님이 해외거주자인 경우 제출

 

나. 합격자 서류 제출기간 : 08.16.(월) ~ 08.20.(금)

 

1) OT 이후 제출자는 1일당 벌점 3점씩 부과

 

다. 제출 방법

 

1) 교학팀 방문제출 : 학송관 208호, 평일 오전 10시~오후 4시 (점심시간 : 12~13시)

 

2) 우편 제출 : 서울특별시 성북구 삼선교로16길 116 한디원 교학팀 기숙사 담당

 

※ 08.20.(금) 오후 4시 도착 우편물에 한합니다.

 

※ 우편물이 누락되지 않도록 위 주소와 동일하게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다르게 작성하여 누락되는 경우에는 서류 미제출로 판단합니다.

 

3) 팩스 및 이메일 제출은 받지 않습니다.

 

라. 주의사항

 

1) 2021년 이후로 발급된 서류만 인정됩니다.

 

2) 모든 서류는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서류 미제출 시 불합격 처리됩니다.

 

4) 입사신청서 내용과 제출서류 내용이 다른 경우 불합격 처리하며, 다음 학기 입사가 제한됩니다.

 

 

9. 기숙사 OT

 

가. 08.28.(토), 시간 및 장소 추후 안내

 

나. 입사선정자는 필수 참석, 무단으로 미 참석 시 벌점 5점 부과

 

다. OT 참석이 어려운 학생은 교학팀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OT 불참 사전보고자 벌점 : 3점

 

 

10. 입사 시 준비물 (기숙사 OT 준비물)

 

가. 서약서(OT 진행 때 양식 배부)

 

나. 침구류(이불, 베개, 매트리스 커버 등), 세면도구, 스탠드, 옷걸이 등 개인물품

 

 

11. 중도퇴사 환불기준

 

가. 잔여 숙박일수에 대한 남은 기숙사비 10%(위약금)을 공제한 잔액을 환불

 

나. 입관기간 만료일 30일 이내는 환불되지 않음

 

다. 보증금은 시설 및 비품에 대한 비용으로, 퇴실 시 시설 및 비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 전액 환불

 

라. 중도퇴사자는 다음 학기 입사 불가

 

※기숙사 관련 문의 : 02-760-5781 (한디원 교학팀)

 

한성대학교 부설 디자인아트교육원 교학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