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바로가기
공지사항
  • [기숙사]2021-1학기 여학생 기숙사 합격자 및 OT 안내
  • 작성자 : 교학팀
  • 2021-02-22
  • 556

안내1 2021-1학기에는 기숙사 밀집도를 낮추기 위해 4인실은 2인실 ,  2인실은 1인실로 운영합니다.

 

안내2 기숙사 OT는 2월 27일(토) 13:00시 에 삼선학사 H동 101호에서 진행됩니다.

  - 2월 27일 OT시점부터 당일만 학부모님의 기숙사 출입이 가능합니다. 학생과 학부모님 모두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OT시 학부모님들은 삼선학사H동 201호에서 대기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안내3 기숙사 거주기간은 2월27일(일) ~ 6월20일(일)까지 총 114일입니다.

 

안내4 합격자 서류제출 안내

  건강검진진단서, 주민등록등본, 본인명의의 기업은행 통장 사본은 2월 27일(토)까지 제출 바랍니다.

  - 안내된 기간 이 후 제출한 학생에게는 벌점이 부과됩니다.

 

 

2021학년 1학기 여학생 기숙사 입사 안내

  가.기숙사비 납부기간 : 2.22.(월) ~ 2.25.(목), 기간 내 미납 시 자동 불합격 처리

  나. 납부방법 : 개별 부여된 기업은행 가상계좌로 납부 (첨부파일 참조, 입금자명이 달라도 됨)

 

  다. 합격자 증빙서류제출

 

필수

제출

제출서류 발급처 비고

건강검진진단서

(기숙사 제출용)

※ 2020-2학기 제출자는 B형 간염 생략가능

검진기관

(보건소/일반의료기관)

결핵검사(흉부 X-ray 검사)

A형간염

B형간염

위 세 가지 검사를 모두 받아야 함

주민등록등본

주민자치센터

부모님 주민등록등본

(보호자 성명, 본인과의 관계가 표기되어야 함)

통장사본

- 학생 본인의 기업은행 계좌
출입국사실증명서 정부24

1. 출입국사실확인기간

 2021.01.01.(금)~2021.02.13.(수)

2. 제출일

 2021.12.27.(일), 입사 당일 제출

3. 발급방법

인터넷발급 : 공인인증서 필요, 수수료 없음

방문발급 : 수수료 2000원

발급목적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해외 미 방문자도 발급 가능하오니, 모두 발급하여 입사 당일에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자에 한함 가족관계증명서 주민자치센터

부모님과 거주지가 다를 경우 제출

부모님이 해외거주자인 경우 제출

가. 제출기간 : ~ 2021.02.27.(토)

  1) OT 당일 제출자는 교학팀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02-760-5782)

  2) OT 이후 제출자는 1일당 벌점 3점씩 부과

 

나. 제출방법

  1) 교학팀 방문제출 : 학송관 208호,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 30분 (점심시간 : 12~13시)

  2) 우편제출 : 서울특별시 성북구 삼선교로16길 116 한성대학교 부설 디자인아트교육원 교학팀 기숙사 담당

 

※ 우편이 누락되지 않도록 위 주소와 동일하게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위와 다르게 작성하여 누락되는 경우 서류 미제출로 판단, 불합격 처리됩니다.

  3) 팩스 및 이메일 제출은 받지 않습니다.

 

다. 주의사항

  1) 서류 미제출 시 불합격 처리됩니다.

  2) 입사신청서 내용과 제출서류 내용이 다른 경우 불합격 처리하며, 다음 학기 입사가 제한됩니다.

  3) 모든 서류는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제출서류 발급일은 입사일 기준으로 발급일자가 3개월 이내여야 합니다.

  5) 학생 본인의 기업은행 계좌만 보증금 환불계좌로 인정됩니다.

★ 2021학년도 신입생은 기업은행 계좌 외 타 은행 계좌로 작성 가능합니다. (2021-1학기에 한함.)

 

 

   3. 기숙사 OT

  가. 2021.2.27.(토) 삼선학사H동 101호에서 시간별로 OT가 진행될 예정입니다.(첨부파일 참조)

  나. 입사선정자는 필수 참석, 무단으로 미 참석 시 벌점 부과

 

4. 입사 시 준비물(기숙사 OT 준비물)

  가. 개인 마스크 필수

  나. 서약서 (OT 진행 때 양식 배부)

  다.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

  라. 침구류(이불, 베개, 매트리스커버 등), 세면도구, 스탠드, 옷걸이 등 개인물품

  마. 기숙사 입실 시간에 맞춰 이삿짐을 옮길 수 있습니다.

 

5. 기숙사 OT 문의사항

  가. 이삿짐 택배 안내

  - 기숙사 입사는 OT가 끝난 후 가능하기 때문에, 2월27일 이후로 택배 수령이 가능합니다.

  - 12월27일 이전의 택배 수령에 대해 한디원에서는 그 어떤 책임도 지지 않으며,

  교학팀으로 택배를 보낼 시 즉시 폐기합니다.

  - 삼선학사H동 주소 : 서울시 성북구 삼선교로22길 46 현대빌라 (우) 02862

 

나. 주차 안내

  - 삼선학사H동은 주택가에 위치하여 별도의 주차 공간이 없습니다.

  - 아래 주차장을 이용해주시기 바라며, 주차비는 본인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경동고 공영 주차장(서울특별시 성북구 보문로29길 49 경동고등학교)

  - 삼선학사H동까지 도보 5분 이내

  - 주차비 : 5분 150원, 60분 1,800원

 

6. 중도퇴사 환불기준

  가. 잔여 숙박 일수에 대한 남은 기숙사비 10%(위약금)을 공제한 잔액을 환불.

  나. 입사기간 만료일 30일 이내는 환불되지 않음.

  다. 보증금은 시설 및 비품에 대한 비용으로, 퇴실 시 시설 및 비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 전액 환불.

  라. 코로나 19 또는 학사 일정 변경으로 인해 중도퇴사 할 경우 [다음 학기 입주 불가]에 대한 불이익은 없음.

 

 

※기숙사 관련 문의 : 02-760-5782 (한디원 교학팀)

 

한성대학교 부설 디자인아트교육원 교학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