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바로가기
공지사항
  • 2021년도 1학기 여학생 기숙사 입사신청 안내
  • 작성자 : 교학팀
  • 2021-02-10
  • 1285

★ 2021학년도 신입생은 기업은행 계좌 외 타 은행 계좌로 작성 가능합니다. (2021-1학기에 한함.)

 

2021학년도 1학기 여학생 기숙사 입사신청 안내

 

1. 입사신청 시 유의사항

  가. 입사신청서와 함께 개인정보수집제공동의서 제출 (개인정보수집제공동의서가 누락된 신청서는 미제출로 처리)

  신청서와 동의서에는 모두 서명이 있어야 합니다. 서명이 누락된 서류는 모두 미제출로 처리합니다.

  나. 입사 시 필수 제출서류 “건강검진진단서” (사전준비 필수, 검진 및 발급까지 3~5일 소요)

  다. 보증금 환불계좌는 반드시 학생 본인의 기업은행 계좌로 작성

  라. 입사 당일에 반드시 “출입국사실증명서”를 제출

  마. 기숙사비 납부기간 내 미납 시 불합격 처리, 다음 학기 입사불가

  바. 기숙사 입사 합격자 서류 미제출 시 불합격 처리, 다음 학기 입사불가

  사. 기숙사비 미납, 변심 등의 사유로 입사신청을 취소하는 경우 다음 학기 입사불가

  아. 입사신청서 내용과 제출서류 내용이 다른 경우 불합격 처리 및 다음 학기 입사불가

  자. 첨부파일 내 입사규정(벌점기준표)  확인

  차. 중도퇴사자 환불기준을 반드시 숙지하고 신청

  카. 모집안내 내용을 상세히 확인하고 신청

  타. 2021학년도 신입생은 02.19.(오후 3시까지 등록금을 납부한 학생에 한하여 신청 가능

 

2. 입사신청 대상자

  가. 2021학년도 한성대학교 부설 디자인아트교육원을 재학 중인 여학생 (휴학생 및 휴학예정자 제외)

  나.  2021학년도 신입생은 02.19.(오후 3시까지 등록금을 납부한 학생에 한하여 신청 가능

 

3. 입사신청 기간 및 방법

  가. 신청기간 : 2021.02.10.(수) ~ 2021.02.19.(금) 오후 4시, 이후 추가접수 없음.

  나. 신청방법 : 아래 첨부된 입사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방문 / 이메일 / 우편 제출 (팩스 제출은 받지 않습니다.)

  1) 교학팀 방문제출 : 학송관 208호, 평일 오전 10시~오후 4시 (점심시간 : 12~13시)

  2) 이메일 제출 : edulife@hansung.ac.kr

  ※ 출력물에 작성하여 스캔 또는 사진을 찍어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파일에 작성하여 제출할 경우에도 반드시 서명이 있어야 합니다.

  ※ 서명이 없으면 입사신청서 미제출로 처리합니다.

  3) 우편 제출 : 서울특별시 성북구 삼선교로16길 116 한디원 교학팀 기숙사 담당

  ※ 2021.02.19.(금) 오후 4시 도착 우편물에 한합니다.

  ※ 우편물이 누락되지 않도록 위 주소와 동일하게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다르게 작성하여 누락되는 경우에는 서류 미제출로 판단합니다.

 

4. 입사기간 및 기숙사비

사용건물

거주기간

일수

인원

총 납부금액

(가+나)

보증금(가)

생활관비(나)

삼선학사H동

(현대빌라)

2021.02.27. ~ 2021.06.20

114일

2인실

(1인실)

13명

898,000원

100,000원

798,000원

4인실

(2인실)

14명

841,000원

100,000원

741,000원

※2.27.(토) OT가 끝난 후 입사할 수 있습니다.

  ※ 이번 학기는 코로나로 인해 2인실→1명 , 4인실→ 2명으로 인원을 감축하여 선발합니다.

 

 

 5. 선발방법

  가. 1순위 : 주민등록상 부모님 거주지(부모님과 거주지가 달라도 반드시 부모님 거주지를 작성)

거주지 등급

1등급

경북,경남,전북,전남,부산,대구,울산,광주,제주,해외 거주자

2등급

대전, 세종, 충북, 충남, 강원 거주자

3등급

서울, 경기 거주자

  나. 2순위 : 2020-2학기 벌점

- 이전 학기 기숙사 벌점이 8점 이상인 경우 거주지 등급을 1단계 강등

  (예. 부산 거주로 1등급에 해당하나 이전 학기 기숙사 벌점이 8점인 경우 2등급으로 강등)

  - 2020-동계방중 거주자는 동계방중 벌점을 적용

  다. 3순위 : 2020-2학기 성적

 

6. 입사제한 대상

  가. 강제퇴사 처분을 받은 자 또는 중도퇴사자

  나. 이전 학기 벌점이 11점 이상인 자

  다. 휴학생 및 휴학예정자

  라. 전염성 질환자 및 보균자

  마. 제출된 증빙서류가 입사신청서 내용과 상이한 자

  바. 기숙사 운영규정 및 생활수칙 미준수자, 기숙사 입사조건 미동의자

  사. 기숙사 입사신청을 한 후 임의로 입사하지 아니한 자

  아. 기숙사 사감 판단에 따라 입사가 부당하다고 인정한 자

 

7. 합격자 발표 및 기숙사비 납부기간

가. 합격자 발표 : 02.22.(월)  합격자 개별 문자발송

나. 기숙사비 납부기간 : 02.22.(월) ~ 02.25.(목), 기간 내 미납 시 자동 불합격 처리

다. 납부방법 : 개별 부여된 기업은행 가상계좌로 납부 (입금자명이 달라도 됨)

 

8. 기숙사 입사 합격자 증빙서류 제출(합격자 발표 이후 제출)

가. 제출서류

제출서류

발급처

비고

필수제출

건강검진진단서

(기숙사 제출용)

검진기관

(보건소/일반의료기관)

결핵검사(흉부 X-ray 검사)

A형간염

B형간염

위 세 가지 검사를 모두 받아야 함

주민등록등본

주민자치센터

부모님 주민등록등본

(보호자 성명, 본인과의 관계가 표기되어야 함)

통장사본

-

학생 본인의 기업은행 계좌

출입국사실증명서

정부24

1. 출입국사실확인기간

2021.01.01.(금)~2021.02.13.(수)

 

2. 제출일

2021.02.27.(토), 입사 당일 제출

3. 발급방법

인터넷발급 : 공인인증서 필요, 수수료 없음

방문발급 : 수수료 2000원

발급목적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해외 미 방문자도 발급 가능하오니, 모두 발급하여 입사 당일에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자에 한함

가족관계증명서

주민자치센터

부모님과 거주지가 다를 경우 제출

부모님이 해외거주자인 경우 제출

  나. 합격자 서류 제출기간 : 02.22.(금) ~ 02.27.(토), 입사(OT) 당일

  1) OT 이후 제출자는 1일당 벌점 3점씩 부과

  다. 제출 방법

  1) 교학팀 방문제출 : 학송관 208호, 평일 오전 10시~오후 4시 (점심시간 : 12~13시)

  2) 우편 제출 : 서울특별시 성북구 삼선교로16길 116 한디원 교학팀 기숙사 담당

  ※ 02.26.(금) 오후 4시 도착 우편물에 한합니다.

  ※ 우편물이 누락되지 않도록 위 주소와 동일하게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다르게 작성하여 누락되는 경우에는 서류 미제출로 판단합니다.

  3) 팩스 및 이메일 제출은 받지 않습니다.

  라. 주의사항

  1) 2020.12.01. 이후 발급 서류만 인정됩니다.

  2) 모든 서류는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서류 미제출 시 불합격 처리됩니다.

  4) 입사신청서 내용과 제출서류 내용이 다른 경우 불합격 처리하며, 다음 학기 입사가 제한됩니다.

 

  9. 기숙사 OT

  가. 02.27.(토), 시간 및 장소 추후 안내

  나. 입사선정자는 필수 참석, 무단으로 미 참석 시 벌점 5점 부과

  다. OT 참석이 어려운 학생은 교학팀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OT 불참 사전보고자 벌점 : 3점

 

10. 입사 시 준비물 (기숙사 OT 준비물)

  가. 서약서(OT 진행 때 양식 배부)

  나. 침구류(이불, 베개, 매트리스 커버 등), 세면도구, 스탠드, 옷걸이 등 개인물품

 

11. 중도퇴사 환불기준

  가. 잔여 숙박일수에 대한 남은 기숙사비 10%(위약금)을 공제한 잔액을 환불

  나. 입관기간 만료일 30일 이내는 환불되지 않음

  다. 보증금은 시설 및 비품에 대한 비용으로, 퇴실 시 시설 및 비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 전액 환불

  라. 중도퇴사자는 다음 학기 입사 불가

 

※기숙사 관련 문의 : 02-760-5781 (한디원 교학팀)

 

한성대학교 부설 디자인아트교육원 교학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