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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 [남학생 기숙사] 2019학년도 2학기 남학생 기숙사 입사신청 안내문
  • 작성자 : 교학팀
  • 2019-09-17
  • 289

2019학년도 2학기 남학생 기숙사 입사신청 안내

- 한디원 남학생 기숙사 배정에 따른 추가모집 안내

 

 

1. 입사신청 시 유의사항

  가. 입사 시 필수 제출서류 건강검진진단서 (사전준비 필수, 검진 및 발급까지 3~5일 소요)

  나. 2019-2학기부터 통장사본은 반드시 학생 본인의 기업은행 계좌로 작성

  다. 선발 및 입사 후에는 입주기간 변경 불가

  라. 생활관비 납부기간 내에 미납 시 자동 불합격 처리, 다음 학기 입사제한

  마. 에너지 절약 및 공실 활용을 위하여 입주기간 내에 호실 재배정을 할 수 있음

  바. 입주 신청 시 개인정보(학번, 연락처, 생년월일, 주소, 전공 등)을 정확히 기재하여야 입사신청이 가능함

  사. 입사신청서 내용과 제출서류 내용이 다른 경우 불합격 처리 및 다음 학기 입사제한

  아. 중도퇴사 환불기준을 반드시 숙지하고 신청할 것

  자. 모집안내 내용을 상세히 확인하고 신청

 

2. 입사신청 대상자 및 모집인원

  가. 2019학년도 한성대학교 부설 디자인아트평생교육원을 재학 중인 남학생 (휴학생 및 휴학예정자 제외)

  나. 모집인원 : 14(선발인원은 추진과정에서 변경될 수 있음)

 

3. 입사신청 기간 및 방법

  가. 신청기간 : 2019.09.18.() ~ 2019.09.23.() 오후 2, 이후 추가접수 없음.

  나. 신청방법 : 아래 첨부된 입사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방문 또는 이메일 제출 (우편 및 팩스 제출은 받지 않습니다.)

      1) 교학팀 방문제출 : 학송관 208호,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12~13시)

      2) 이메일 제출 : handiwon3@hansung.ac.kr

          ※ 출력물에 작성하여 스캔 또는 사진을 찍어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출력이 어려운 경우, 본인의 서명을 해당 파일에 첨부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4. 입사기간 및 기숙사비

사용건물

입사기간

일수

1일비용

총 납부금액

삼선학사 A동

2019.09.30.(월)

~

2019.12.21.(토)

83일

3인실

6,500

539,500

4인실

6,000

498,000

 


5. 선발방법 

  가. 1순위 : 주민등록상 부모님 거주지

거주지 등급

1등급

경북, 경남, 전북, 전남, 부산, 대구, 울산, 광주, 제주, 해외 거주자

2등급

대전, 세종, 충북, 충남, 강원 거주자

3등급

서울, 경기 거주자

  나. 2순위 : 2019-1학기 성적

 

6. 입사제한 대상

  가. 강제퇴사 처분을 받은 자 또는 중도퇴사자

  나. 이전 학기 벌점이 11점 이상인 자

  다. 휴학생 및 휴학예정자

  라. 전염성 질환자 및 보균자

  마. 제출된 증빙서류가 입사신청서 내용과 상이한 자

  바. 기숙사 운영규정 및 생활수칙 미준수자, 기숙사 입사조건 미동의자

  사. 기숙사 입사신청을 한 후 임의로 입사하지 아니한 자

  아. 기숙사 사감 판단에 따라 입사가 부당하다고 인정한 자

 

7. 합격자 발표 및 기숙사비 납부기간

  가. 합격자 발표 : 2019.09.24.() 오후 5시 이후

  나. 기숙사비 납부기간 : 2019.09.24.() ~ 2019.09.27.(), 기간 내 미납 시 자동 불합격 처리

  다. 납부방법 : 개별 부여된 기업은행 가상계좌로 납부 (입금자명이 달라도 됨)

 

8. 합격자 증빙서류제출 (기숙사 입사 합격자에 한함, 교학팀 방문제출)

  가. 제출서류

제출서류

발급처

비고

건강검진진단서

검진기관

결핵검사(흉부 X-ray 검사), A형간염, B형간염

주민등록등본

주민자치센터

부모님 주민등록등본

보호자 성명, 본인과의 관계가 표기되어야 함

본인 통장 사본

-

학생 본인의 기업은행 계좌

가족관계증명서

주민자치센터

부모님과 주소지가 다르거나

부모님이 해외거주자인 경우 제출

  나. 제출기간 : 2019.09.24.() ~ 2019.09.27.() 오후 5

  다. 제출방법 : 교학팀 방문제출 (학송관 208호,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 12~13시))

  라. 주의사항

      1) 서류 미제출 시 불합격 처리됩니다.

      2) 입사신청서 내용과 제출서류 내용이 다른 경우 불합격 처리하며, 다음 학기 입사가 제한됩니다.

      3) 모든 서류는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제출서류 발급일은 입사일 기준으로 발급일자가 3개월 이내여야 합니다.

 

9. 입사 시 준비물

  가. 입사신청서 및 서약서 (OT 진행 때 양식 배부)

  나. 증명사진 1매

  다.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

  라. 침구류(이불, 베개, 매트리스커버 등), 세면도구, 스탠드, 옷걸이 등 개인물품

 

10. 중도퇴사 환불기준

  가. 잔여 숙박 일수에 대한 남은 기숙사비 10%(위약금)을 공제한 잔액을 환불.

  나. 입사기간 만료일 30일 이내는 환불되지 않음.

  다. 중도퇴사자는 다음 학기 입사 불가.

 

 

 

※ 기숙사 문의 : 02-760-5781 (한디원 교학팀)

 

 

한성대학교 부설 디자인아트평생교육원 교학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