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바로가기
공지사항
  • [기숙사] 2019학년도 1학기 여학생 기숙사 입사신청 안내
  • 작성자 : 교학팀
  • 2019-01-31
  • 2129

***신입생의 경우 1~3차 면접 및 납부를 마친 학생들에 한해 신청 가능합니다.

*2인실 신청자의 경우, 거리 기준에 의해 4인실에 배정될 수 있습니다.

(4인실을 원치 않는 경우, 합격자 발표 이후 3일 이내 입사 취소 신청 가능)

*2019-1 입사신청서(최종)으로 제출

 

2019학년도 1학기 여학생 기숙사 입사신청 안내

 

1. 신청 시 유의사항

※ 입사 시 필수 제출서류 건강검진진단서 (사전준비 필수, 검진 및 발급까지 3~5일 소요)

기숙사비 납부기간 내 미납 시 자동 불합격 처리

증빙서류 제출기간 내 미제출 시 자동 불합격 처리

입사신청서 내용과 합격자 제출 서류 내용이 상이한 경우 불합격 처리

부적격 당첨자 명단 관리 등의 불이익(입사 제한 등)을 받게 됨

중도퇴사 환불기준을 반드시 숙지하고 신청

※ 모집안내 내용을 상세히 확인하고 신청

 

2. 입사 신청 대상자

- 2019학년도 한성대학교 부설 디자인아트평생교육원을 재학 중인 여학생

- 2019학년도 신입생(여학생)의 경우 1~3차 면접 및 2월11일(월) 오후 2시까지 등록금을 납부한 학생에 한하여 신청 가능

- 2019학년도 1학기 휴학생 제외

 

3. 입사 신청 기간

- 2019.1.31.() ~ 2019.2.11.() 오후 4

- 위 기간 이후 추가 접수 없음

 

4. 입사 신청 방법

- 아래 첨부된 입사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제출

- 이메일 제출 : handiwon3@hansung.ac.kr

- 교학팀 방문 제출 : 학송관 208호, 평일 오전 10시 ~ 오후 4시 (점심시간 : 12~13시)

- 우편 및 팩스 제출은 받지 않습니다.

 

5. 입사 기간 및 비용

사용학기

입사 기간

일수

총 납부금액

보증금

생활관비

1학기

2019.3.1.()

~

2019.6.30.()

122

2인실

832,000

100,000

732,000

4인실

750,000

100,000

650,000

 

 - 입사 가능 기간 : 2019.2.25.(월) OT 이후 ~ 2019.2.28.(목)

                        오전 10시 ~ 오후 4시 (점심시간 : 12~13시)

 

6. 입사 선발 기준

- 주민등록상 부모님 거주지 기준

- 동순위에서 경쟁이 발생할 경우, 시스템으로 무작위 추첨하여 선발

- 벌점에 의한 순위강등(2019학년도 1학기부터 적용) : 이전 학기 생활관 벌점이 8점 이상인 경우 선발순위를 1단계 강등

     (예. 부산 거주로 1순위에 해당하나, 이전 학기 생활관 벌점이 8점인 경우 2순위로 강등)

선발 기준

1순위

경북, 경남, 전북, 전남, 부산, 대구, 울산, 광주, 제주, 해외 거주자

2순위

대전, 세종, 충북, 충남, 강원 거주자

3순위

서울, 수도권 거주자

 

7. 입사 제한 대상

- 강제 퇴사 처분을 받거나 이전 학기 벌점이 11학점 이상인 자

- 휴학 예정자 및 휴학생 (단, 2019학년도 1학기 복학생은 입사 신청 가능)

- 전염성 질환자 및 보균자

- 제출된 증빙서류가 입사신청서 정보와 상이한 자

- 생활관 운영규정 및 생활수칙 미준수자, 생활관 입사조건 미동의자

- 기타 생활관 관장이 입사가 부당하다고 인정한 자

 

8. 합격자 발표 및 기숙사비 납부 기간

- 합격자 발표 : 2019.2.14.(목) 한디원 홈페이지 및 학사정보시스템 공지사항 확인

- 기숙사비 납부 기간 : 2019.2.14.(목) ~ 2019.02.20.()

- 위 납부기간 내에 미납 시 자동 불합격 처리

- 납부 방법 : 개별 부여된 기업은행 가상계좌로 납부

 

9. 합격자 증빙서류 제출

- 서류 제출 기간 : 2019.2.14.(목) ~ 2019.2.21.() 오후 4

- 위 기간 내 서류 미제출 시 불합격 처리

- 제출 방법

 - 교학팀 방문 제출 : 학송관 208호, 평일 오전 10시 ~ 오후 4시 (점심시간 : 12~13시)

 - 등기 우편 제출 : 서울특별시 성북구 삼선교로16116

                    한성대학교 평생교육원 교학팀 기숙사 담당

 - 우편이 누락되지 않도록 반드시 위 주소와 동일하게 작성

   (위와 다르게 작성하여 누락되는 경우 서류 미제출로 판단, 불합격 처리)

  - 2019.2.21.() 오후 4시 도착분에 한함

- 팩스 및 이메일 제출은 받지 않습니다.

- 제출 서류

- 모든 제출서류는 원본이어야 함

- 제출서류 발급일은 2019년 발급서류에 한함

제출 서류

발급처

비고

건강검진진단서

검진기관

결핵검사, A형간염, B형간염 포함

주민등록등본

주민자치센터

-부모님 주민등록등본

-보호자 성명, 본인과의 관계가 표기되어야 함

가족관계증명서

주민자치센터

-부모님과 주소지가 다른 경우 제출

-부모님이 해외거주자인 경우 제출

본인 통장 사본

-

입사신청서의 환불 계좌와 동일한 통장 사본

- 건강검진진단서 제출 안내

최근 20대 결핵발생자의 급증으로 인하여 공동생활이 이뤄지는 기숙사 입사자들을 대상으로 건강검진진단서를 의무적으로 받고 있습니다.

다른 입사자들의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건강검진진단서 미제출자는 입사를 불허합니다.

건강검진 결과 확인 및 진단서 발급은 3~5일 정도 소요되므로 합격자는 미리 검사하여 반드시 제출 기간 내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0. 기숙사 OT

- 2019.2.25.()

- 장소 및 시간은 추후 예정

- 입사 선정자는 필수 참석, 무단으로 미 참석 시 벌점 부과

 

11. 입사 시 준비물 (기숙사 OT 준비물)

- 반명함판 증명사진 1

- 신분증

- 침구류(이불, 베개, 매트리스커버 등), 실내용 슬리퍼, 세면도구, 스탠드, 옷걸이 등 개인 물품

 

12. 중도퇴사 환불 기준

- 입사 후 중도퇴사 시 생활관비가 환불되지 않으니 신중히 검토 후 신청 바랍니다.

- 단, 휴학 등으로 학업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환불 가능

- 보증금은 시설 및 비품에 대한 비용으로, 퇴실 시 시설 및 비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 전액 환불합니다.

- 다음 학기 입사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