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생의 경우 1~3차 면접 및 납부를 마친 학생들에 한해 신청 가능합니다.
*2인실 신청자의 경우, 거리 기준에 의해 4인실에 배정될 수 있습니다.
(4인실을 원치 않는 경우, 합격자 발표 이후 3일 이내 입사 취소 신청 가능)
*2019-1 입사신청서(최종)으로 제출
2019학년도 1학기 여학생 기숙사 입사신청 안내
1. 신청 시 유의사항
※ 입사 시 필수 제출서류 “건강검진진단서” (사전준비 필수, 검진 및 발급까지 3~5일 소요)
※ 기숙사비 납부기간 내 미납 시 자동 불합격 처리
※ 증빙서류 제출기간 내 미제출 시 자동 불합격 처리
※ 입사신청서 내용과 합격자 제출 서류 내용이 상이한 경우 불합격 처리
→부적격 당첨자 명단 관리 등의 불이익(입사 제한 등)을 받게 됨
※ 중도퇴사 환불기준을 반드시 숙지하고 신청
※ 모집안내 내용을 상세히 확인하고 신청
2. 입사 신청 대상자
- 2019학년도 한성대학교 부설 디자인아트평생교육원을 재학 중인 여학생
- 2019학년도 신입생(여학생)의 경우 1~3차 면접 및 2월11일(월) 오후 2시까지 등록금을 납부한 학생에 한하여 신청 가능
- 2019학년도 1학기 휴학생 제외
3. 입사 신청 기간
- 2019.1.31.(목) ~ 2019.2.11.(월) 오후 4시
- 위 기간 이후 추가 접수 없음
4. 입사 신청 방법
- 아래 첨부된 입사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제출
- 이메일 제출 : handiwon3@hansung.ac.kr
- 교학팀 방문 제출 : 학송관 208호, 평일 오전 10시 ~ 오후 4시 (점심시간 : 12~13시)
- 우편 및 팩스 제출은 받지 않습니다.
5. 입사 기간 및 비용
사용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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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사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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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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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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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납부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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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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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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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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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3.1.(금)
~
2019.6.3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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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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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인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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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32,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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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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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32,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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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인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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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5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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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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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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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사 가능 기간 : 2019.2.25.(월) OT 이후 ~ 2019.2.28.(목)
오전 10시 ~ 오후 4시 (점심시간 : 12~13시)
6. 입사 선발 기준
- 주민등록상 부모님 거주지 기준
- 동순위에서 경쟁이 발생할 경우, 시스템으로 무작위 추첨하여 선발
- 벌점에 의한 순위강등(2019학년도 1학기부터 적용) : 이전 학기 생활관 벌점이 8점 이상인 경우 선발순위를 1단계 강등
(예. 부산 거주로 1순위에 해당하나, 이전 학기 생활관 벌점이 8점인 경우 2순위로 강등)
선발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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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순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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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북, 경남, 전북, 전남, 부산, 대구, 울산, 광주, 제주, 해외 거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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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순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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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 세종, 충북, 충남, 강원 거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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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순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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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수도권 거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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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입사 제한 대상
- 강제 퇴사 처분을 받거나 이전 학기 벌점이 11학점 이상인 자
- 휴학 예정자 및 휴학생 (단, 2019학년도 1학기 복학생은 입사 신청 가능)
- 전염성 질환자 및 보균자
- 제출된 증빙서류가 입사신청서 정보와 상이한 자
- 생활관 운영규정 및 생활수칙 미준수자, 생활관 입사조건 미동의자
- 기타 생활관 관장이 입사가 부당하다고 인정한 자
8. 합격자 발표 및 기숙사비 납부 기간
- 합격자 발표 : 2019.2.14.(목) 한디원 홈페이지 및 학사정보시스템 공지사항 확인
- 기숙사비 납부 기간 : 2019.2.14.(목) ~ 2019.02.20.(수)
- 위 납부기간 내에 미납 시 자동 불합격 처리
- 납부 방법 : 개별 부여된 기업은행 가상계좌로 납부
9. 합격자 증빙서류 제출
- 서류 제출 기간 : 2019.2.14.(목) ~ 2019.2.21.(목) 오후 4시
- 위 기간 내 서류 미제출 시 불합격 처리
- 제출 방법
- 교학팀 방문 제출 : 학송관 208호, 평일 오전 10시 ~ 오후 4시 (점심시간 : 12~13시)
- 등기 우편 제출 : 서울특별시 성북구 삼선교로16길 116
한성대학교 평생교육원 교학팀 기숙사 담당
- 우편이 누락되지 않도록 반드시 위 주소와 동일하게 작성
(위와 다르게 작성하여 누락되는 경우 서류 미제출로 판단, 불합격 처리)
- 2019.2.21.(목) 오후 4시 도착분에 한함
- 팩스 및 이메일 제출은 받지 않습니다.
- 제출 서류
- 모든 제출서류는 원본이어야 함
- 제출서류 발급일은 2019년 발급서류에 한함
제출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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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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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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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검진진단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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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진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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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핵검사, A형간염, B형간염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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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등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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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자치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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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모님 주민등록등본
-보호자 성명, 본인과의 관계가 표기되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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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족관계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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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자치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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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모님과 주소지가 다른 경우 제출
-부모님이 해외거주자인 경우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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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 통장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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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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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사신청서의 환불 계좌와 동일한 통장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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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건강검진진단서 제출 안내
최근 20대 결핵발생자의 급증으로 인하여 공동생활이 이뤄지는 기숙사 입사자들을 대상으로 건강검진진단서를 의무적으로 받고 있습니다.
다른 입사자들의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건강검진진단서 미제출자는 입사를 불허합니다.
건강검진 결과 확인 및 진단서 발급은 3~5일 정도 소요되므로 합격자는 미리 검사하여 반드시 제출 기간 내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0. 기숙사 OT
- 2019.2.25.(월)
- 장소 및 시간은 추후 예정
- 입사 선정자는 필수 참석, 무단으로 미 참석 시 벌점 부과
11. 입사 시 준비물 (기숙사 OT 준비물)
- 반명함판 증명사진 1매
- 신분증
- 침구류(이불, 베개, 매트리스커버 등), 실내용 슬리퍼, 세면도구, 스탠드, 옷걸이 등 개인 물품
12. 중도퇴사 환불 기준
- 입사 후 중도퇴사 시 생활관비가 환불되지 않으니 신중히 검토 후 신청 바랍니다.
- 단, 휴학 등으로 학업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환불 가능
- 보증금은 시설 및 비품에 대한 비용으로, 퇴실 시 시설 및 비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 전액 환불합니다.
- 다음 학기 입사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