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바로가기
  • 인스타그램
  • 유투브
전공소식
  • 전공소식
    [시각디자인] 2020-2학기 2학년 수업 ㈜샘표 기업연계수업
  • 작성자 : 관리자

 

2020-2학기 시각디자인전공 2학년 ㈜샘표 기업연계수업

 

개요 : 기업 홍보팀 실무자 및 브랜드 담당자와 함께 '질러'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작업

 

1주 : 샘표 홍보팀 실무담당자 오리엔테이션 - 프로젝트 주제 설명 및 샘표 설명

2주 : 샘표 브랜드 담당자 오리엔테이션 - 질러 브랜드 설명 및 특징 설명

3~5주 : 질러 브랜드 이해 및 육포시장 조사 및 식품 트렌드 및 라이프스파일 / 판매 자료 조사

6~7주 : 개인별 방향성 선정 - 질러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다양한 매체 활용 방안

8주 : 아이디어 기획서 발표 및 공유 - 샘표 홍보팀 및 질러 브랜드 담당자 리뷰

9~15주 아이디어스케치, 컨셉 디자인 표현, 매체별 제작 및 샘플 제작

15~16주 : 디자인 제작 의뢰 및 샘플 제작 진행

1월 23일 : 디자인 제작물 설치 - 벽면, 패키지, 어플리케이션, 그림책, 온라인 매체, 인스타툰 등

 

 

 

 

2020-2학기 한디원 시각디자인전공 2학년 재학생들이 샘표 기업 연계 수업을 통해서

샘표의 프리미엄 육포 브랜드 질러(Ziller)의 스토리를 담은 결과작품을 <꿈 꾸는 맛, 질러> 전시를 준비했습니다.
이번 전시는 코로나 시대로 인해 일어난 사회적 거리두기, 재택근무, 집콕 생활 등의 변화를 작품 속에 녹여냈습니다.

 

 

 

한디원 학생들은 다양한 작품에 육포소녀, 홍두깨부인, 육포공주라는 캐릭터를 등장시켜 질러 맛에 대한 이야기를 그림책으로 표현하며, '질러'라는 브랜드 네이밍이 가지고 있는 언어적 재미요소에 친숙하고 유쾌한 표현을 더하였습니다.

 

-전시 장소 : 샘표 스페이스
-전시 기간 : 2021년 1월 25일(월)~2월 26일(금)
-참여 작가 : 이상연 외 23명
-전시 장르 : 시각예술
-관람 시간 : 10:00~17:00 (주말, 공휴일 휴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