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바로가기
  •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 유투브
전공소식
  • 전공소식
    [미용학] LG생활건강 화장품 마케팅 특강
  • 작성자 : 관리자
  • 2020-07-31
  • 404

 

미용학전공 재학생을 대상으로 '화장품 마케팅' 실시간 온라인 특강이 진행되었습니다.

 

특강은 LG생활건강 Personal Care 사업부 실크테라피 마케팅팀 백은영 파트장이 맡았습니다. 백은영 파트장은 현재 상품기획 및 마케팅, 채널관리 등의 실크테라피 브랜드의 BM(Brand manager)을 맡고 있으며 그 동안의 전공이력과 화장품업계에서 히트제품들을 출시한 경험을 토대로 미용학전공 재학생들도 노력을 통해 화장품 업계에 취업을 할 수 있다는 가능성과 비전을 제시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특강에서는 화장품의 정의 및 종류 / 화장품 개발 프로세스 / 화장품 시장 트렌드 / 기초화장품과 색조화장품 최근 트렌드 / 미용학과생(헤어, 피부미용, 메이크업, 네일 등)이 화장품 상품기획 및 개발 분야로 취업하기 위한 필요조건 / 화장품기업에서 요구하는 직무내용 / 질의응답 순서로 이루어졌으며, 실시간 온라인 화상을 통한 쌍방향의 소통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