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바로가기
한디원 이슈
  • [시각디자인] '2021 부산국제광고제(AD STARS)' Bronze, Crystal 수상
  • 작성자 : 관리자
  • 2021-09-07
  • 267

 

| 부산국제광고제(AD STARS) 2년 연속 본상 수상

 

한디원 시각디자인전공 학생들이 '2021 부산국제광고제' 일반인(Non-professional) 부문에서 브론즈(3등상) 1개 작품과 크리스탈 1개 작품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올해로 14회를 맞이하는 부산국제광고제는 연간 출품작 2만 편 이상의 성장을 이루며 전 세계 광고인들의 축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올해 심사위원으로는 64개국 240명의 전문 광고인들이 참여했습니다.

 

김동규·김태훈·박준협·이채은 팀은 유튜브(Youtube)를 소재로 <Youtube Screen Distance> 광고를 제작하여 브론즈를 수상했습니다.

 

 

Bronze 수상작 <Youtube Screen Distance>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전자기기 사용 시간이 길어지면서 안구건조증 등의 부작용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한디원 학생들은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유튜브 재생 시 화면과의 거리두기 모드를 고안하고, 이를 알리는 광고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또한 이들은 우버(Uber)의 브랜드 광고 <Rain drops The Uber Code>를 제작해 크리스탈도 추가 수상했습니다.

 

장마철 젖은 지면과 빗물을 활용한 레인웍스 기법을 통해 비오는 날에도 빠르고 편안하게 목적지에 도착할 수 있다는 우버의 메시지를 옥외광고 플랫폼에 담았습니다.


 


Crystal 수상작 <Rain drops The Uber Code>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