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바로가기
한디원 이슈
  • [시각디자인] 2019 부산국제광고제 파이널리스트 선정 및 작품 전시
  • 작성자 : 관리자
  • 2019-08-27
  • 409

 

한디원 시각디자인전공 3학년 김현 · 황규연, 강은수 학생의 작품이 세계적인 국제광고제로 손꼽히는 '2019 부산국제광고제'에서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되었습니다.

30개 카테고리에서 총 20,645편의 작품이 60개 국가로부터 출품되었으며, 전 세계 50여개국 300여명의 전문 광고인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예선 심사를 거쳐 최종 파이널리스트 작품이 선정되었습니다.

이 작품들은 8월 22일부터 24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 컨벤션홀에 전시되어 많은 관람객들에게 공개되었습니다.

국제광고제 입상을 축하합니다!

 

 

 

지난 22~24일, 벡스코 컨벤션홀에 전시된 김현 · 황규연, 강은수 학생의 작품. (출처: 부산국제광고제 공식 블로그)

 

 

 

파이널리스트 선정 작품 소개


김현 · 황규연, <Convenient Payment>


토스(Toss)는 편리합니다. 토스의 핀테크로 인해 엄지 하나만으로 빠른 결제가 가능해졌습니다. 이제 세상 모든 장갑의 엄지 부분에 구멍이 있어야 할 것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토스를 이용하여 빠른 송금과 결제를 하게 만듭니다.

 

 

 


 

 

강은수, <MUCKBANG SHOW ASMR>


ZOOM H1n 마이크의 특성은 어디에서나 오디오를 확대할 수 있고 왜곡 없는 녹음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곤충의 마이크로 세계의 업사이징 사운드를 기반으로 하여 '요즘 유행하는 ASMR을 컨셉으로 곤충들이 먹는 소리까지 들을 수 있다면 어떨까?' 라는 생각이 들었고, 바디카피를 'Mouth-watering Sound'(군침이 도는 소리)로 하여 곤충들이 '먹방 ASMR'을 하는 컨셉으로 작품을 제작하였습니다. 이 광고 포스터를 보고 얻을 수 있는 기대효과는 H1n 마이크의 성능이 얼마나 좋은지에 대해 궁금증을 유발하고, 이미지를 통해 뛰어난 마이크 성능을 알 수 있다는 것입니다.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