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2학기 삼선학사H동 입사신청 안내문
1. 건강검진진단서 검사 목록: A형 간염 → ★B형 간염★으로 변경
2. 2023-1학기/하계방중 입사자는 진단서 생략 → ★재검사 받아 건강검진진단서 새로 제출해야 함★
1. 입사신청 시 유의사항(필독)
가. 필수 제출 서류 (미제출 시 입주 불가, 사본 제출 가능)
①건강검진진단서(결핵, B형 간염)
- ★2023-1학기/하계방중 입사자도 재검사를 받아 건강검진진단서를 새로 제출해야 함
- ★한성대 본교 기숙사 모집 공고 규정을 따라 B형 간염 진단서를 제출해야 함
②주민등록등본
- 이전에도 기숙사를 이용힌 적이 있어 아예 기숙사 주소로 전입 신고를 한 학생은 전입 신고 이전의 주소 내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주소 변동내역을 반드시 함께 제출해야 함.
③본인 통장 사본
나. 격리시설 부족 시 임시생활시설(비용 본인부담) 또는 본가로 이동해야 함.(기숙사 거주 불가)
다. 보증금 환불계좌는 반드시 학생 본인의 계좌로 작성 (은행 무관)
라. 기숙사비 납부기간 내 미납 시 불합격 처리(다음 학기 입사제한)
마. 기숙사 입사 합격자 서류 미제출 시 불합격 처리(다음 학기 입사제한)
바. 기숙사비 미납, 변심 등의 사유로 입사신청을 취소하는 경우 다음 학기 입사제한
사. 입사신청서 내용과 제출서류 내용이 다른 경우 불합격 처리 및 다음 학기 입사제한
아. 첨부파일 내 입사규정 확인
자. 중도·강제퇴사 환불기준을 반드시 숙지하고 신청
차. 모집안내 내용을 상세히 확인하고 신청
카. 공용공간에서는 반드시 마스크 착용 및 대화 자제
타. 합격자 발표 이후, 원활한 방배정을 위해 구글 폼 설문지를 통한 간단한 설문조사가 있을 예정이오니 반드시 참여해야 함(설문지 링크는 문자로 개별 발송 예정)
2. 입사신청 대상자
2023학년도 2학기 한성대학교 디자인아트교육원을 재학 중인 여학생(휴학생 및 휴학예정자 제외)
3. 입사신청 기간 및 방법
가. 신청기간 : 2023.07.31.(월) ~ 2023.08.04.(금) 오후 4시, 이후 추가접수 없음.
나. 신청방법 : 아래 첨부된 입사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이메일(hdw@hansung.ac.kr) 제출
① 출력물에 작성하여 스캔 또는 사진을 찍어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② 파일로 제출 시 반드시 서명을 첨부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③ 서명이 없는 입사신청서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4. 입사기간 및 기숙사비
사용건물 |
입사기간 |
일수 |
실 |
총 납부금액(가+나) |
생활관비(가) |
보증금(나) |
삼선학사H동 |
2023.08.26. ~
2023.12.17.
|
114일 |
2인실 |
898,000 |
798,000 |
100,000 |
4인실 |
841,000 |
741,000 |
100,000 |
5. 선발방법
1순위 : 주민등록상 학생 본인 거주지
거주지 등급 |
1등급 |
경북, 경남, 전북, 전남, 부산, 대구, 울산, 광주, 제주, 해외 거주자
|
2등급 |
대전, 세종, 충북, 충남, 강원 거주자
|
3등급 |
서울, 경기, 인천 거주자
|
★기숙사를 이용한 적이 있어 아예 기숙사 주소로 전입 신고를 한 학생은 전입 신고 이전의 주소 내역 확인 후 해당 주소 기준으로 선발
2순위 : 2023-하계방중 벌점
- 미 입사자는 가장 최근에 입사했던 학기의 벌점 적용
- 이전 학기 기숙사 벌점이 8점 이상인 경우 거주지 등급을 1단계 강등
(예. 부산 거주로 1등급에 해당하나, 이전 학기 기숙사 벌점이 8점인 경우 2등급으로 강등)
3순위 : 2023-1학기 성적
6. 입사제한 대상
가. 강제퇴사 처분을 받은 자 또는 중도퇴사자
나. 이전 학기 벌점이 11점 이상인 자
다. 휴학생 및 휴학예정자
라. 전염성 질환자 및 보균자
마. 제출된 증빙서류가 입사신청서 내용과 상이한 자
바. 기숙사 운영규정 및 생활수칙 미준수자, 입사조건 미동의자
사. 기숙사 입사신청을 한 후 임의로 입사하지 아니한 자
아. 기타 기숙사 사감 판단에 따라 입사가 부적당하다고 인정한 자
7. 합격자 발표 및 기숙사비 납부기간
가. 합격자 발표 : 2023.08.08.(화) 오후 1시 이후
나. 기숙사비 납부기간 : 2023.08.08.(화) ~ 2023.08.15.(화) 기간 내 미납 시 불합격 처리(다음 학기 입사제한)
다. 납부방법 : 개별 부여된 기업은행 가상계좌로 납부(입금자명이 달라도 됨)
8. 입주 시 준비물
가. 입주신청서 및 서약서(입주 당일 양식 배부)
나. 신분증
다. 침구류 등 개인 물품
9. 합격자 제출 서류 : 입실 전까지 미제출 시 불합격 처리
가. 제출 기간 : 2023.08.08.(화) ~ 2023.08.25.(금), 입실 전 모두 제출을 완료하여야 함
나. 제출 방법 : 이메일 제출
- 이메일 주소: hdw@hansung.ac.kr
※ 메일이 누락되지 않도록 주소를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제출 서류
제출서류 |
발급처 |
비고 |
건강검진진단서 |
검진기관 |
결핵검사(흉부 X-ray 검사) 및 B형간염
(한성대 본교 기숙사 모집 공고 규정을 따라 B형간염 진단서를 제출해야 함)
|
주민등록등본 |
주민자치센터 |
학생 본인 주민등록등본 |
본인 통장 사본 |
- |
학생 본인 계좌 (은행 무관) |
※ 주의사항
1) 입실 전까지 서류 미제출 시 불합격 처리됩니다.
2) 입사신청서 내용과 제출 서류 내용이 다른 경우 불합격 처리되며, 다음 학기 입사가 제한됩니다.
3) 사본 제출도 가능합니다.
4) 주민등록등본/건강검진진단서 발급일은 입사일 기준으로 발급일자가 3개월 이내여야 합니다. (2023.05.25. 이후)
5) 학생 본인의 계좌만 보증금 환불계좌로 인정됩니다. (은행 무관)
6) ★2023-1학기/하계방중 입사자도 재검사를 받아 건강검진진단서를 새로 제출해야 합니다.
7) 합격자 발표 이후, 원활한 방배정을 위해 구글 폼 설문지를 통한 간단한 설문조사가 있을 예정이오니 반드시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설문지 링크는 문자로 개별 발송 예정)
|
10. 기숙사 OT
가. 2023.08.26.(토), 장소 및 시간은 추후 안내
나. 입사선정자는 필수 참석, 무단으로 미참석 시 벌점 부과
다. 참석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교학팀이나 사감선생님께 미리 연락해야 함.
11. 중도퇴사 환불기준
가. 잔여 숙박 일수에 대한 남은 기숙사비 10%(위약금)을 공제한 잔액을 환불.
나. 입사기간 만료일 30일 이내는 환불되지 않음.
다. 보증금은 시설 및 비품에 대한 비용으로, 퇴실 시 시설 및 비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 전액 환불.
라. 중도퇴사자는 다음 학기 입사 불가.
마. 입사 후 단기, 장기외박을 포함한 모든 외박은 기숙사비 환불이 진행되지 않음.
바. 코로나19 또는 학사일정 변경으로 인한 중도퇴사는 [다음 학기 입사 불가]에 대한 불이익 없음.
12. 강제퇴사 환불기준
가. 잔여 숙박 일수에 대한 남은 기숙사비 30%(위약금)을 공제한 잔액을 환불.
나. 보증금은 시설 및 비품에 대한 비용으로, 시설 및 비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 전액 환불.
다. 추후 입사 불가.
※ 기숙사 문의 : 02-760-5781 (한디원 교학팀)
한성대학교 디자인아트교육원 교학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