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바로가기
공지사항
  • [기숙사]2023학년도 1학기 여학생 기숙사 입사신청 안내
  • 작성자 : 교학팀
  • 2023-02-09
  • 1035

2023학년도 신편입생은 학번과 학년을 작성하지 않습니다.

(, 2023학년도 신편입생은 2023.02.17.()까지 등록금 납부를 모두 완료하여야 합니다.)

 

2023학년도 1학기 삼선학사H동 입사신청 안내문

 

1. 입사신청 시 유의사항(필독)

. 필수 제출 서류 (미제출 시 입주 불가)

건강검진진단서(결핵, A형 간염)

주민등록등본 (이전에도 기숙사를 이용힌 적이 있어 아예 기숙사 주소로 전입 신고를 한 학생은 전입 신고 이전의 주소 내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주소 변동내역을 반드시 함께 제출)

본인 통장 사본

. 격리시설 부족 시 임시생활시설(비용 본인부담) 또는 본가로 이동해야 함.(기숙사 거주 불가)

. 보증금 환불계좌는 반드시 학생 본인의 계좌로 작성 (은행 무관)

. 기숙사비 납부기간 내 미납 시 불합격 처리(다음 학기 입사제한)

. 기숙사 입사 합격자 서류 미제출 시 불합격 처리(다음 학기 입사제한)

. 기숙사비 미납, 변심 등의 사유로 입사신청을 취소하는 경우 다음 학기 입사제한

. 입사신청서 내용과 제출서류 내용이 다른 경우 불합격 처리 및 다음 학기 입사제한

. 첨부파일 내 입사규정 확인

. 중도·강제퇴사 환불기준을 반드시 숙지하고 신청

. 모집안내 내용을 상세히 확인하고 신청

. 공용공간에서는 반드시 마스크 착용 및 대화 자제

타. 합격자 발표 이후, 원활한 방배정을 위해 구글 폼 설문지를 통한 간단한 설문조사가 있을 예정이오니 반드시 참여해야 함(설문지 링크는 문자로 개별 발송 예정)

 

 

2. 입사신청 대상자

2023학년도 1학기 한성대학교 디자인아트교육원을 재학 중인 여학생(휴학생 및 휴학예정자 제외)

 

 

3. 입사신청 기간 및 방법

. 신청기간 : 2023.02.09.() ~ 2023.02.17.() 오후 4, 이후 추가접수 없음.

. 신청방법 : 아래 첨부된 입사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이메일(hdw@hansung.ac.kr) 제출

출력물에 작성하여 스캔 또는 사진을 찍어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파일로 제출 시 반드시 서명을 첨부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서명이 없는 입사신청서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4. 입사기간 및 기숙사비

 사용건물 입사기간 일수

총 납부금액 생활관비(가) 보증금(나)
삼선학사H동

2023.03.04. ~

2023.06.25.

114

2인실

898,000

798,000

100,000

4인실

841,000

741,000

100,000

 
 
 

5. 선발방법

1순위 : 주민등록상 학생 본인 거주지

거주지 등급
1등급

경북, 경남, 전북, 전남, 부산, 대구, 울산, 광주, 제주, 해외 거주자

2등급

대전, 세종, 충북, 충남, 강원 거주자

3등급 서울, 경기, 인천 거주자

- 기숙사를 이용한 적이 있어 아예 기숙사 주소로 전입 신고를 한 학생은 전입 신고 이전의 주소 내역 확인 후 해당 주소 기준으로 선발

2순위 : 2022-동계 벌점

- 미 입사자는 가장 최근에 입사했던 학기의 벌점 적용

- 이전 학기 기숙사 벌점이 8점 이상인 경우 거주지 등급을 1단계 강등

(. 부산 거주로 1등급에 해당하나, 이전 학기 기숙사 벌점이 8점인 경우 2등급으로 강등)

3순위 : 2022-2학기 성적

 
 

6. 입사제한 대상

. 강제퇴사 처분을 받은 자 또는 중도퇴사자

. 이전 학기 벌점이 11점 이상인 자

. 휴학생 및 휴학예정자

. 전염성 질환자 및 보균자

. 제출된 증빙서류가 입사신청서 내용과 상이한 자

. 기숙사 운영규정 및 생활수칙 미준수자, 입사조건 미동의자

. 기숙사 입사신청을 한 후 임의로 입사하지 아니한 자

. 기타 기숙사 사감 판단에 따라 입사가 부적당하다고 인정한 자

 

 

7. 합격자 발표 및 기숙사비 납부기간

. 합격자 발표 : 2023.02.21.() 오후 1시 이후

. 기숙사비 납부기간 : 2023.02.21.() ~ 2023.02.28.(), 기간 내 미납 시 불합격 처리(다음 학기 입사제한)

. 납부방법 : 개별 부여된 기업은행 가상계좌로 납부(입금자명이 달라도 됨)

 

 

8. 입주 시 준비물

. 입주신청서 및 서약서(입주 당일 양식 배부)

. 신분증

. 침구류 등 개인 물품

 

 

9. 합격자 제출 서류 : 입실 전까지 미제출 시 불합격 처리

. 제출 기간 : 2023.02.21.() ~ 2023.03.03.(), 입실 전 모두 제출을 완료하여야 함

. 제출 방법 : 우편제출 및 교학팀 방문제출

- 우편제출 주소: 서울특별시 성북구 삼선교로16길 116 한성대학교 디자인아트교육원 교학팀 기숙사 담당우편번호) 02876

- 방문제출 주소: 서울특별시 성북구 삼선교로16길 116 학송관 208호 한성대학교 디자인아트교육원 교학팀

우편이 누락되지 않도록 위 주소와 동일하게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다르게 작성하여 누락되는 경우 서류 미제출로 판단, 불합격 처리됩니다.

팩스 및 이메일 제출은 받지 않습니다.

. 제출 서류

제출서류 발급처 비고
건강검진진단서 검진기관

-결핵검사(흉부 X-ray 검사) 및 A형간염

주민등록등본

주민자치센터

-학생 본인 주민등록등본

본인 통장 사본

-

-학생 본인의 계좌 (은행 무관)

1) 입실 전까지 서류 미제출 시 불합격 처리됩니다.

2) 입사신청서 내용과 제출 서류 내용이 다른 경우 불합격 처리되며, 다음 학기 입사가 제한됩니다.

3) 모든 서류는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제출 서류 발급일은 입사일 기준으로 발급일자가 3개월 이내여야 합니다.(2022.12.04. 이후)

5) 학생 본인의 계좌만 보증금 환불계좌로 인정됩니다. (은행 무관)

6) 2022-동계 입사자도 건강검진진단서의 유효기간이 만료되었다면 진단서를 새로 제출해야 합니다.

(건강검진진단서 유효기간: 검사일로부터 1년)

7) 합격자 발표 이후, 원활한 방배정을 위해 구글 폼 설문지를 통한 간단한 설문조사가 있을 예정이오니

반드시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설문지 링크는 문자로 개별 발송 예정)

 
 
 
 

10. 기숙사 OT

. 2023.03.04.(), 장소 및 시간은 추후 안내

. 입사선정자는 필수 참석, 무단으로 미참석 시 벌점 부과

 

 

 

11. 중도퇴사 환불기준

. 잔여 숙박 일수에 대한 남은 기숙사비 10%(위약금)을 공제한 잔액을 환불.

. 입사기간 만료일 30일 이내는 환불되지 않음.

. 보증금은 시설 및 비품에 대한 비용으로, 퇴실 시 시설 및 비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 전액 환불.

. 중도퇴사자는 다음 학기 입사 불가.

. 입사 후 단기, 장기외박을 포함한 모든 외박은 기숙사비 환불이 진행되지 않음.

. 코로나19 또는 학사일정 변경으로 인한 중도퇴사는 [다음 학기 입사 불가]에 대한 불이익 없음.

 

 

 

 

12. 강제퇴사 환불기준

. 잔여 숙박 일수에 대한 남은 기숙사비 30%(위약금)을 공제한 잔액을 환불.

. 보증금은 시설 및 비품에 대한 비용으로, 시설 및 비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 전액 환불.

. 추후 입사 불가.

 

 

기숙사 문의 : 02-760-5781 (한디원 교학팀)

 

한성대학교 디자인아트교육원 교학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