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바로가기
공지사항
  • [기숙사]2022 하계 여학생 기숙사 합격자 및 OT 안내
  • 작성자 : 교학팀
  • 2022-06-08
  • 340

안내1  기숙사 OT는 6월 25일(토) 14:00시에 삼선학사 H동 101호 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필히 참석)

 

안내2  기숙사 거주기간은 6월 25일(토)~ 8월 21일(일) 까지 총 58일입니다.

 

안내3  합격자 서류제출 안내

 

건강검진진단서주민등록등본코로나19 예방접종증명서(해당자에 한함) , 본인명의의 기업은행 통장 사본은 6월 24일(금)까지 제출 바랍니다.

 

* 단, 2022-1학기 입사자에 한해 건강검진진단서는 제출하지 않아도 됨

 

- 안내된 기간 이 후 제출한 학생에게는 벌점이 부과됩니다.

 

 

 

2022학년 1학기 여학생 기숙사 입사 안내

 

1.기숙사비 납부기간 : 6.8.(수) ~ 6.11.(토), 기간 내 미납 시 자동 불합격 처리

 

가. 납부방법 : 개별 부여된 기업은행 가상계좌로 납부 (첨부파일 참조, 입금자명이 달라도 됨)

 

2. 합격자 증빙서류제출

 

제출서류

 

발급처

비고

필수

제출

건강검진진단서

(기숙사 제출용)

검진기관

(보건소/일반의료기관)

결핵검사(흉부 X-ray 검사)

A형간염

주민등록등본

주민자치센터(방문)

정부24

학생 본인의 주민등록등본

통장사본

-

학생 본인의 기업은행 계좌

코로나 19 예방접종증명서

예방접종도우미 및

정부24

1~3차 접종 증명서

(해당자에 한함)

제출기간 : 2022.06.24.()

가. 제출방법

우편제출 : 서울특별시 성북구 삼선교로16길 116 한성대학교 부설 디자인아트교육원 교학팀 기숙사 담당

※ 우편이 누락되지 않도록 위 주소와 동일하게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위와 다르게 작성하여 누락되는 경우 서류 미제출로 판단, 불합격 처리됩니다.

※ 단, 2022-1학기 입사자에 한해 건강검진진단서는 제출하지 않아도 됨

※  팩스 및 이메일 제출은 받지 않습니다.

 

나. 주의사항

 

1) 서류 미제출 시 불합격 처리됩니다.

 

2) 입사신청서 내용과 제출서류 내용이 다른 경우 불합격 처리하며, 다음 학기 입사가 제한됩니다.

 

3) 모든 서류는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제출서류 발급일은 입사일 기준으로 발급일자가 3개월 이내여야 합니다.(2022.03.25 이후)

 

5) 학생 본인의 기업은행 계좌만 보증금 환불계좌로 인정됩니다.

 

 

 

3. 기숙사 OT

 

가. 6월 25일(토) 14:00시에 삼선학사 H동 101호 에서 진행 예정.

 

나. 입사선정자는 필수 참석, 무단으로 미 참석 시 벌점 부과

 

다. 오티일에 입주하지 못할 경우 사감이나 교학팀에 미리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4. 입사 시 준비물(기숙사 OT 준비물)

 

가. 개인 마스크 필수

 

나. -서약서 (OT 진행 때 양식 배부) ,

-입주 당일 출입국 사실 증명서(출입국사실증명서 기간: 2022.05.01.~ 입주 2일전, 정부 24에서 발급 가능.)

-코로나 19 음성 확인서 1부(검사결과서류 또는 휴대폰 검사결과 출력본 제출, 기숙사 입주 기준 48시간 이내만 허용, 백신접종 여부와 상관없이 반드시 제출)

 

다.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

 

라. 침구류(이불, 베개, 매트리스커버 등), 세면도구, 스탠드, 옷걸이 등 개인물품

 

마. 기숙사 입실 시간에 맞춰 이삿짐을 옮길 수 있습니다.

 

 

 

5. 기숙사 OT 문의사항

 

가. 이삿짐 택배 안내

 

- 기숙사 입사는 OT가 끝난 후 가능하기 때문에, 6월25일 이후로 택배 수령이 가능합니다.

 

- 6월 25일 이전의 택배 수령에 대해 한디원에서는 그 어떤 책임도 지지 않으며,

 

교학팀으로 택배를 보낼 시 즉시 폐기합니다.

 

- 삼선학사H동 주소 : 서울시 성북구 삼선교로22길 46 현대빌라 (우) 02862

 

나. 주차 안내

 

- 삼선학사H동은 주택가에 위치하여 별도의 주차 공간이 없습니다.

 

- 아래 주차장을 이용해주시기 바라며, 주차비는 본인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경동고 공영 주차장(서울특별시 성북구 보문로29길 49 경동고등학교)

 

- 삼선학사H동까지 도보 5분 이내

 

- 주차비 : 5분 150원, 60분 1,800원

 

 

 

6. 중도퇴사 환불기준

 

가. 잔여 숙박 일수에 대한 남은 기숙사비 10%(위약금)을 공제한 잔액을 환불.

 

나. 입사기간 만료일 30일 이내는 환불되지 않음.

 

다. 보증금은 시설 및 비품에 대한 비용으로, 퇴실 시 시설 및 비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 전액 환불.

 

라. 코로나 19 또는 학사 일정 변경으로 인해 중도퇴사 할 경우 [다음 학기 입주 불가]에 대한 불이익은 없음.

 

 

7. 강제퇴사 환불기준

 

가. 잔여 숙박 일수에 대한 남은 기숙사비 30%(위약금)을 공제한 잔액을 환불

 

나. 보증금은 시설 및 비품에 대한 비용으로, 시설 및 비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 전액 환불.

 

다. 추후 입사 불가

 

 

 

 

 

※기숙사 관련 문의 : 02-760-5782 (한디원 교학팀)

 

 

 

한성대학교 부설 디자인아트교육원 교학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