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바로가기
공지사항
  • [기숙사]2022년도 하계 여학생 기숙사 입사신청 안내
  • 작성자 : 교학팀
  • 2022-05-27
  • 166

2022학년도 하계 삼선학사H동 입사신청 안내문

 

1. 입사신청 시 유의사항(필독)

가. 필수 제출 서류 (미제출 시 입주 불가)
건강검진진단서(결핵 검진 진단서/A형 간염. 단,2022-1학기 입사자에 한해 제출하지 않아도 됨 

출입국사실증명서 

코로나19 PCR 음성 확인서

④코로나19 예방접종증명서(해당자만 제출

⑤주민등록등본

⑥본인 통장 사본  

나. 백신 미접종자는 장기 외박 시 복귀할 때마다 코로나19 PCR 음성 확인서(48시간 이내)를 제출하여야 함.

다. 격리시설 부족 시 임시생활시설(비용 본인부담) 또는 본가로 이동해야 함.(기숙사 거주 불가)

라. 보증금 환불계좌는 반드시 학생 본인의 기업은행 계좌로 작성

마. 기숙사비 납부기간 내 미납 시 불합격 처리(다음 학기 입사제한)

바. 기숙사 입사 합격자 서류 미제출 시 불합격 처리(다음 학기 입사제한)

사. 기숙사비 미납, 변심 등의 사유로 입사신청을 취소하는 경우 다음 학기 입사제한

아. 입사신청서 내용과 제출서류 내용이 다른 경우 불합격 처리 및 다음 학기 입사제한

자. 첨부파일 내 입사규정 확인

차. 중도·강제퇴사 환불기준을 반드시 숙지하고 신청

카. 모집안내 내용을 상세히 확인하고 신청

타. 공용공간에서는 반드시 마스크 착용 및 대화 자제

 

 

 

2. 입사신청 대상자

2022학년도 1학기 한성대학교 부설 디자인아트교육원을 재학 중인 여학생(휴학생 및 휴학예정자 제외)

 

 

3. 입사신청 기간 및 방법

가. 신청기간 : 2022.05.30.() ~ 2022.06.03.() 오후 5, 이후 추가접수 없음.

나. 신청방법 : 아래 첨부된 입사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이메일 제출

edulife@hansung.ac.kr

① 출력물에 작성하여 스캔 또는 사진을 찍어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② 파일로 제출 시 반드시 서명을 첨부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서명이 없는 입사신청서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4. 입사기간 및 기숙사비

 사용건물 입사기간 일수

총 납부금액 생활관비(가) 보증금(나)
삼선학사H동

2022.06.25.(토)

~

2022.08.21.(토)

58일 2인실

499,000

399,000

100,000

4인실

420,000

320,000

100,000

 

5. 선발방법

1순위 : 주민등록상 학생 본인 거주지

거주지 등급
1등급

경북, 경남, 전북, 전남, 부산, 대구, 울산, 광주, 제주, 해외 거주자

2등급

대전, 세종, 충북, 충남, 강원 거주자

3등급 서울, 경기 거주자

2순위 : 2022-1학기 벌점

- 이전 학기 기숙사 벌점이 8점 이상인 경우 거주지 등급을 1단계 강등

(예. 부산 거주로 1등급에 해당하나, 이전 학기 기숙사 벌점이 8점인 경우 2등급으로 강등)

3순위 : 2022-1학기 성적

 

6. 입사제한 대상

가. 강제퇴사 처분을 받은 자 또는 중도퇴사자

나. 이전 학기 벌점이 11점 이상인 자

다. 휴학생 및 휴학예정자

라. 전염성 질환자 및 보균자

마. 제출된 증빙서류가 입사신청서 내용과 상이한 자

바. 기숙사 운영규정 및 생활수칙 미준수자, 입사조건 미동의자

사. 기숙사 입사신청을 한 후 임의로 입사하지 아니한 자

아. 기타 기숙사 사감 판단에 따라 입사가 부적당하다고 인정한 자

 

 

7. 합격자 발표 및 기숙사비 납부기간

. 합격자 발표 : 2022.06.08.() 오후 1시 이후

. 기숙사비 납부기간 : 2022.06.08.() ~ 2022.06.11.(), 기간 내 미납 시 불합격 처리(다음 학기 입사제한)

다. 납부방법 : 개별 부여된 기업은행 가상계좌로 납부(입금자명이 달라도 됨)

 

 

8. 입주 시 준비물
입주 당일 출입국 사실 증명서, 코로나19 음성 확인서 미제출 시 입주 불가

가. 입주신청서 및 서약서(입주 당일 양식 배부)

나. 출입국사실증명서 기간 설정 : 2022.05.01. ~ 입주 2일 전

다. 코로나19 PCR 음성 확인서 1

- 검사결과서류 또는 휴대폰 검사결과 출력본 제출

- 기숙사 입주 기준 48시간 이내만 허용

- 백신접종 여부와 상관없이 반드시 제출

라. 신분증

마. 침구류 등 개인 물품

 

9. 합격자 제출 서류 : 입실 전까지 미제출 시 불합격 처리

가. 제출 기간 : 2022.06.08.(수) ~ 2022.06.24.(금), 입실 전 모두 제출을 완료하여야 함

나. 제출 방법 : 우편제출(우편이 누락되지 않도록 위 주소와 동일하게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서울특별시 성북구 삼선교로16116

한성대학교 디자인아트교육원 교학팀 기숙사 담당

다. 제출 서류

제출서류 발급처 비고
건강검진진단서 검진기관

-결핵검사(흉부 X-ray 검사) 및 A형간염

코로나19 예방접종증명서

예방접종도우미

및 정부24

-1~3차 접종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주민등록등본

주민자치센터

-학생 본인 주민등록등본

본인 통장 사본

-

-학생 본인의 기업은행 계좌

1) 입실 전까지 서류 미제출 시 불합격 처리됩니다.

2) 입사신청서 내용과 제출 서류 내용이 다른 경우 불합격 처리되며, 다음 학기 입사가 제한됩니다.

3) 모든 서류는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제출 서류 발급일은 입사일 기준으로 발급일자가 3개월 이내여야 합니다.(2022.03.25. 이후)

5) 학생 본인의 기업은행 계좌만 보증금 환불계좌로 인정됩니다.

6) 건강검진진단서의 경우 2022-1학기 입사자에 한해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10. 기숙사 OT

가. 2022.06.25.(), 장소 및 시간은 추후 안내

나. 입사선정자는 필수 참석, 무단으로 미참석 시 벌점 부과

 

 

11. 중도퇴사 환불기준

가. 잔여 숙박 일수에 대한 남은 기숙사비 10%(위약금)을 공제한 잔액을 환불.

나. 입사기간 만료일 30일 이내는 환불되지 않음.

다. 보증금은 시설 및 비품에 대한 비용으로, 퇴실 시 시설 및 비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 전액 환불.

라. 중도퇴사자는 다음 학기 입사 불가.

마. 입사 후 단기, 장기외박을 포함한 모든 외박은 기숙사비 환불이 진행되지 않음.

바. 코로나19 또는 학사일정 변경으로 인한 중도퇴사는 [다음 학기 입사 불가]에 대한 불이익 없음.

 

12. 강제퇴사 환불기준

가. 잔여 숙박 일수에 대한 남은 기숙사비 30%(위약금)을 공제한 잔액을 환불.

나. 보증금은 시설 및 비품에 대한 비용으로, 시설 및 비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 전액 환불.

다. 추후 입사 불가.

 

※ 기숙사 문의 : 02-760-5781 (한디원 교학팀)

 

한성대학교 부설 디자인아트교육원 교학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