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여학생 기숙사 입사신청 안내
1. 입사신청 시 유의사항
가. 입사신청서와 함께 개인정보수집제공동의서 제출 (개인정보수집제공동의서가 누락된 신청서는 미제출로 처리)
※ 신청서와 동의서에는 모두 서명이 있어야 합니다. 서명이 누락된 서류는 모두 미제출로 처리합니다.
나. 입사 시 필수 제출서류 “건강검진진단서” (사전준비 필수, 검진 및 발급까지 3~5일 소요)
다. 보증금 환불계좌는 반드시 학생 본인의 기업은행 계좌로 작성
라. 입사 당일에 반드시 “출입국사실증명서”를 제출
마. 기숙사비 납부기간 내 미납 시 불합격 처리, 다음 학기 입사불가
바. 기숙사 입사 합격자 서류 미제출 시 불합격 처리, 다음 학기 입사불가
사. 기숙사비 미납, 변심 등의 사유로 입사신청을 취소하는 경우 다음 학기 입사불가
아. 입사신청서 내용과 제출서류 내용이 다른 경우 불합격 처리 및 다음 학기 입사불가
자. 첨부파일 내 입사규정(벌점기준표) 및 기숙사 시설안내 확인
차. 중도퇴사자 환불기준을 반드시 숙지하고 신청
카. 모집안내 내용을 상세히 확인하고 신청
2. 입사신청 대상자
가. 2021학년도 한성대학교 부설 디자인아트교육원을 재학 중인 여학생 (휴학생 및 휴학예정자 제외)
3. 입사신청 기간 및 방법
가. 신청기간 : 2021.06.01.(화) ~ 2021.06.04.(금) 오후 4시, 이후 추가접수 없음.
나. 신청방법 : 아래 첨부된 입사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방문 / 이메일 / 우편 제출 (팩스 제출은 받지 않습니다.)
1) 교학팀 방문제출 : 학송관 208호, 평일 오전 9시~오후 5시 30분 (점심시간 : 12~13시)
2) 이메일 제출 : edulife@hansung.ac.kr
※ 출력물에 작성하여 스캔 또는 사진을 찍어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파일에 작성하여 제출할 경우에도 반드시 서명이 있어야 합니다.
※ 서명이 없으면 입사신청서 미제출로 처리합니다.
3) 우편 제출 : 서울특별시 성북구 삼선교로16길 116 한디원 교학팀 기숙사 담당
※ 2021.06.04.(금) 오후 4시 도착 우편물에 한합니다.
※ 우편물이 누락되지 않도록 위 주소와 동일하게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다르게 작성하여 누락되는 경우에는 서류 미제출로 판단합니다.
4. 입사기간 및 기숙사비
사용건물
|
거주기간
|
일수
|
실
|
인원
|
총 납부금액
(가+나)
|
보증금(가)
|
생활관비(나)
|
삼선학사H동
(현대빌라)
|
2021.06.27~ 2021.08.21
|
56일
|
2인실
(1인실)
|
13명
|
492,000원
|
100,000원
|
392,000원
|
4인실
(2인실)
|
14명
|
420,000원
|
100,000원
|
320,000원
|
※6.27.(일) OT가 끝난 후 입사할 수 있습니다.
|
※ 이번 학기는 코로나로 인해 2인실→1명 , 4인실→ 2명으로 인원을 감축하여 선발합니다.
5. 선발방법
가. 1순위 : 주민등록상 부모님 거주지(부모님과 거주지가 달라도 반드시 부모님 거주지를 작성)
거주지 등급
|
1등급
|
경북,경남,전북,전남,부산,대구,울산,광주,제주,해외 거주자
|
2등급
|
대전, 세종, 충북, 충남, 강원 거주자
|
3등급
|
서울, 경기 거주자
|
나. 2순위 : 2021-1학기 벌점
- 이전 학기 기숙사 벌점이 8점 이상인 경우 거주지 등급을 1단계 강등
(예. 부산 거주로 1등급에 해당하나 이전 학기 기숙사 벌점이 8점인 경우 2등급으로 강등)
다. 3순위 : 2021-1학기 성적
6. 입사제한 대상
가. 강제퇴사 처분을 받은 자 또는 중도퇴사자
나. 이전 학기 벌점이 11점 이상인 자
다. 휴학생 및 휴학예정자
라. 전염성 질환자 및 보균자
마. 제출된 증빙서류가 입사신청서 내용과 상이한 자
바. 기숙사 운영규정 및 생활수칙 미준수자, 기숙사 입사조건 미동의자
사. 기숙사 입사신청을 한 후 임의로 입사하지 아니한 자
아. 기숙사 사감 판단에 따라 입사가 부당하다고 인정한 자
7. 합격자 발표 및 기숙사비 납부기간
가. 합격자 발표 : 06.08.(화) 오후 합격자 개별 문자발송
나. 기숙사비 납부기간 : 06.08.(화) ~ 06.11.(금), 기간 내 미납 시 자동 불합격 처리
다. 납부방법 : 개별 부여된 기업은행 가상계좌로 납부 (입금자명이 달라도 됨)
8. 기숙사 입사 합격자 증빙서류 제출(합격자 발표 이후 제출)
가. 제출서류
제출서류
|
발급처
|
비고
|
필수제출
|
건강검진진단서
(기숙사 제출용)
|
검진기관
(보건소/일반의료기관)
|
결핵검사(흉부 X-ray 검사)
A형간염
B형간염
위 세 가지 검사를 모두 받아야 함
|
주민등록등본
|
주민자치센터(방문)
정부24
|
부모님 주민등록등본
(보호자 성명, 본인과의 관계가 표기되어야 함)
|
통장사본
|
-
|
학생 본인의 기업은행 계좌
|
출입국사실증명서
|
정부24
|
1. 출입국사실확인기간
2021.06.08.(화)~2021.06.25.(금)
2. 제출일
2021.06.27.(일), 입사 당일 제출
3. 발급방법
인터넷발급 : 공인인증서 필요, 수수료 없음
방문발급 : 수수료 2000원
발급목적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해외 미 방문자도 발급 가능하오니, 모두 발급하여 입사 당일에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당자에 한함
|
가족관계증명서
|
주민자치센터(방문)
대법원 홈페이지
|
부모님과 거주지가 다를 경우 제출
부모님이 해외거주자인 경우 제출
|
※ 1학기 입사자에 한하여 B형 간염 검사는 생략 가능함
나. 합격자 서류 제출기간 : 06.08.(금) ~ 06.27.(일), 입사(OT) 당일
※ 입사 당일 제출 예정자는 교학팀으로 미리 연락바랍니다.
1) OT 이후 제출자는 1일당 벌점 3점씩 부과
다. 제출 방법
1) 교학팀 방문제출 : 학송관 208호, 평일 오전 10시~오후 4시 00분 (점심시간 : 12~13시)
2) 우편 제출 : 서울특별시 성북구 삼선교로16길 116 한디원 교학팀 기숙사 담당
※ 06.26.(금) 오후 4시 도착 우편물에 한합니다.
※ 우편물이 누락되지 않도록 위 주소와 동일하게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다르게 작성하여 누락되는 경우에는 서류 미제출로 판단합니다.
3) 팩스 및 이메일 제출은 받지 않습니다.
라. 주의사항
1) 입관일 기준 3개월 이내로 발급한 서류만 인정됩니다.
2) 모든 서류는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서류 미제출 시 불합격 처리됩니다.
4) 입사신청서 내용과 제출서류 내용이 다른 경우 불합격 처리하며, 다음 학기 입사가 제한됩니다.
9. 기숙사 OT
가. 06.27.(일), 시간 및 장소 추후 안내
나. 입사선정자는 필수 참석, 무단으로 미 참석 시 벌점 5점 부과
다. OT 참석이 어려운 학생은 교학팀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불참 사전보고자 벌점3점
10. 입사 시 준비물 (기숙사 OT 준비물)
가. 서약서(OT 진행 때 양식 배부)
나. 침구류(이불, 베개, 매트리스 커버 등), 세면도구, 스탠드, 옷걸이 등 개인물품
11. 중도퇴사 환불기준
가. 잔여 숙박일수에 대한 남은 기숙사비 10%(위약금)을 공제한 잔액을 환불
나. 입관기간 만료일 30일 이내는 환불되지 않음
다. 보증금은 시설 및 비품에 대한 비용으로, 퇴실 시 시설 및 비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 전액 환불
라. 중도퇴사자는 다음 학기 입사 불가
마. 벌점 누적으로 인해 강제퇴사 되는 경우에 보증금을 제외한 기숙사비는 일절 환불되지 않음.
※기숙사 관련 문의 : 02-760-5782 (한디원 교학팀 기숙사 담당)
한성대학교 부설 디자인아트교육원 교학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