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바로가기
공지사항
  • [기숙사] 2020-2학기 기숙사 추가합격자 입사 안내
  • 작성자 : 교학팀
  • 2020-09-18
  • 499

안내1 학생마다 입실시간이 다르니 꼭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9월20일 이전까지 기숙사로 택배를 부칠 수 없는 점 양해 바랍니다.

 

안내2 서류제출 안내

     - 주민등록등본, 통장사본, 출입국 사실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해당자에 한함)는 입사 당일 기숙사 사감님께 제출

    - 건강검진서, 증명사진는 9월18일(금) ~ 9월25일(금) 오후 5시까지 교학팀으로 방문 제출

 

안내3 감염병 의심 증상이 있는 학생은 반드시 교학팀으로 미리 연락바랍니다.

 

 

2020학년 2학기 기숙사 추가합격자 입사 안내

 

1. 입사일 및 생활관 주소

  가. 입사일시 : 9월20일(일), 입실 시간은 학생마다 상이(첨부파일 확인 바람.)

  나. 생활관 주소

   1) 우촌학사(여학생 기숙사) : 서울시 성북구 삼선교로 18길 12-15

   2) 삼선학사A동(남학생 기숙사) : 서울시 성북구 삼선교로 10바길 38

 

2. 거주기간 및 사용료

  가. 거주기간

사용건물

거주기간

일수

우촌학사

(여학생 기숙사)

2020.09.20.(일)

~

2020.10.17.(토)

28일

삼선학사H동

(현대빌라)

학생마다 입실시간이 다르니 꼭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사용료

   1) 우촌학사

    - 4인실 : 1일 7,000원 × 28일 = 196,000원

   2) 삼선학사A동

    - 3인실 : 1일 6,500원 × 28일 = 182,000원

    - 4인실 : 1일 6,000원 × 28일 = 168,000원

 

3. 기숙사비 납부기간 및 납부방법

  가. 09.18.(금) ~ 09.19.(토) 자정, 기간 내 미납 시 자동 불합격 처리

  나. 개별 부여된 기업은행 가상계좌로 납부 (입금자명이 달라도 됨)

    ※ ‘기숙사 추가합격자 가상계좌 및 입실시간 안내’ 첨부파일 확인

 

4. 기숙사 입사 합격자 증빙서류 제출

  가. 제출서류

제출서류

발급처

비고

필수

제출

건강검진진단서

(기숙사 제출용)

검진기관

(보건소/일반의료기관)

결핵검사(흉부 X-ray 검사)

A형간염

B형간염

위 세 가지 검사를 모두 받아야 함

주민등록등본

주민자치센터

정부24

부모님 주민등록등본

(보호자 성명, 본인과의 관계가 표기되어야 함)

통장사본

-

학생 본인의 기업은행 계좌

 

증명사진

-

3 X 5 규격, 1매

 

출입국 사실증명서

정부24

1. 출입국사실확인기간

2020.07.01.() ~ 2020.09.18.()

2. 제출일

2020.09.20.(), 입사 당일 제출

3. 발급방법

인터넷발급 : 공인인증서 필요, 수수료 없음

방문발급 : 수수료 2000원

발급목적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해외 미 방문자도 발급 가능하오니, 모두 발급하여 입사 당일에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자에 한함

가족관계증명서

주민자치센터

부모님과 거주지가 다를 경우 제출

부모님이 해외거주자인 경우 제출

 

 

  나. 합격자 서류 제출기간

   1) OT 당일 제출 서류: 주민등록등본, 통장사본, 출입국 사실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해당자에 한함)

   2) 9월18일(금) ~ 9월25일(금) 제출: 건강검진서, 증명사진

  다. 제출 방법(모든 서류는 원본으로 제출)

   1) OT 당일 해당 사감선생님께 제출

    - 주민등록등본, 통장사본, 출입국 사실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해당자에 한함)

   2) 교학팀 방문제출 : 건강검진서, 증명사진

    - 학송관 208호, 평일 오전 9시~오후 5시30분 (점심시간 : 12~13시)

   3) 팩스 / 이메일 / 우편 제출은 받지 않습니다.

  라. 주의사항

   1) 제출일 기준 발급일자가 3개월 이내인 서류만 인정됩니다.

   2) 모든 서류는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서류 미제출 시 불합격 및 강제퇴사 처리됩니다.

   4) 입사신청서 내용과 제출서류 내용이 다른 경우 불합격 처리하며, 강제퇴사 처리 됩니다.

 

5. 기숙사 OT

  가. 우촌학사: OT 진행 하지 않음.(OT 서면자료 배부)

  나. 삼선학사A동: 입사 당일 사감선생님께서 개별적으로 안내

 

6. 입사 시 준비물 (기숙사 OT 준비물)

  가. 개인 마스크 필수

  나. 서약서 (OT 진행 때 양식 배부)

  다.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

  라. 침구류(이불, 베개, 매트리스커버 등), 세면도구, 스탠드, 옷걸이 등 개인물품

  마. 기숙사 입실 시간에 맞춰 이삿짐을 옮길 수 있습니다.

 

7. 중도퇴사 안내

  가. 사용일수 30일 미만으로 중도퇴사 불가

 

 

※기숙사 관련 문의 : 02-760-5782 (한디원 교학팀)

 

한성대학교 부설 디자인아트교육원 교학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