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바로가기
공지사항
  • [기숙사] 대면수업 진행에 따른 남여기숙사 추가 모집 안내
  • 작성자 : 교학팀
  • 2020-09-17
  • 103

정부 지침에 따라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완화되어 4주차인 9월22일부터 대면수업이 진행됩니다.

한디원은 학생들의 편의를 위해 대면수업이 진행되는 4주차 ~ 7주차동안 한시적으로 기숙사 사용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모집합니다.

 

1. 입사신청 시 유의사항

가. 입사신청서와 함께 개인정보수집제공동의서 제출 (개인정보수집제공동의서가 누락된 신청서는 미제출로 처리)

나. 입사 시 필수 제출서류 “건강검진진단서” (사전준비 필수, 검진 및 발급까지 3~5일 소요)

다. 기숙사비 납부기간 내 미납 시 불합격 처리, 강제 퇴실

라. 기숙사 입사 합격자 서류 미제출 시 불합격 처리, 강제 퇴실

마. 입사신청서 내용과 제출서류 내용이 다른 경우 불합격 처리

바. 중도퇴사 불가

사. 모집안내 내용을 상세히 확인하고 신청

 

2. 입사신청 대상자

가. 2020학년도 한성대학교 부설 디자인아트교육원을 재학 중인 대면/하이브리드 수업 수강생

 

3. 입사신청 기간 및 방법

가. 신청기간 : 2020.09.17.(목) ~ 2020.09.18.(금) 오후 1시, 이후 추가접수 없음.

나. 신청방법 : 아래 첨부된 입사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방문 또는 이메일 제출(팩스 제출은 받지 않습니다.)

1) 교학팀 방문제출 : 학송관 208호, 평일 오전 9시 ~ 오후 1시

2) 이메일 제출 : edulife@hansung.ac.kr

※ 출력물에 작성하여 스캔 또는 사진을 찍어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파일에 작성하여 제출할 경우에도 반드시 서명이 있어야 합니다.

※ 서명이 없으면 입사신청서 미제출로 처리합니다.

※ 메일이 누락되지 않도록 위 메일 주소를 제대로 입력했는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르게 작성하여 누락되는 경우에는 서류 미제출로 판단합니다.

3) Google 폼 작성 후 제출

- 우촌학사 및 삼선학사A동 공통: 입실 및 퇴실 시간 선택

- 삼선학사A동: 3인실 / 4인실 중 희망 실 선택

- Google 폼 주소 :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dBhx3eejB9iJ-gFj0A5tMYe-SpYQzfUmSqqsy7ix029fxocQ/viewform?usp=sf_link

- 구글 폼과 신청서는 각각 작성해서 제출해야 합니다. 구글 폼만 제출 시 신청 처리되지 않습니다.

 

4. 입사기간 및 기숙사비

 

가. 보증금 없음

나. 우촌학사 여학생 전용기숙사

생활관 명

거주 기간

일수

실제사용

인원

실수

수용가능

인원

생활관비

우촌

학사

2020.09.20.(일)

~

2020.10.17.(토)

28일

4인실

2명

5

10명

196,000원

(1일 7000원)

 

다. 삼선학사A동 남학생 전용기숙사

생활관 명

거주 기간

일수

실제사용

인원

실수

수용가능

인원

생활관비

삼선학사A동

2020.09.20.(일)

~

2020.10.17.(토)

28일

3인실

2명

2

4명

182,000원

(1일 6,500원)

4인실

2명

3

6명

168,000원

(1일 6,000원)

생활관 시설은

 

5. 선발방법

가. 1순위 : 주민등록상 부모님 거주지(부모님과 거주지가 달라도 반드시 부모님 거주지를 작성)

거주지 등급

1등급

경북, 경남, 전북, 전남, 부산, 대구, 울산, 광주, 제주, 해외 거주자

2등급

대전, 세종, 충북, 충남, 강원 거주자

3등급

서울, 경기 거주자

 

6. 입사제한 대상

가. 전염성 질환자 및 보균자

나. 제출된 증빙서류가 입사신청서 내용과 상이한 자

다. 기숙사 운영규정 및 생활수칙 미준수자, 기숙사 입사조건 미동의자

라. 기숙사 입사신청을 한 후 임의로 입사하지 아니한 자

마. 기숙사 사감 판단에 따라 입사가 부당하다고 인정한 자

 

7. 합격자 발표 및 기숙사비 납부기간

가. 합격자 발표 : 09.18.(금) 오후 5시 이후, 합격자 개별 문자발송

나. 기숙사비 납부기간 : 09.18.(금) ~ 09.19.(토), 기간 내 미납 시 자동 불합격 처리

다. 납부방법 : 개별 부여된 기업은행 가상계좌로 납부 (입금자명이 달라도 됨)

 

8. 기숙사 입사 합격자 증빙서류 제출

가. 제출서류

제출서류

발급처

비고

필수

제출

건강검진진단서

(기숙사 제출용)

검진기관

(보건소/일반의료기관)

결핵검사(흉부 X-ray 검사)

A형간염

B형간염

위 세 가지 검사를 모두 받아야 함

주민등록등본

주민자치센터

정부24

부모님 주민등록등본

(보호자 성명, 본인과의 관계가 표기되어야 함)

통장사본

-

학생 본인의 기업은행 계좌

 

증명사진

-

3 X 5 규격, 1장

 

출입국 사실증명서

정부24

1. 출입국사실확인기간

2020.07.01.() ~ 2020.09.18.()

2. 제출일

2020.09.20.(), 입사 당일 제출

3. 발급방법

인터넷발급 : 공인인증서 필요, 수수료 없음

방문발급 : 수수료 2000원

발급목적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해외 미 방문자도 발급 가능하오니, 모두 발급하여 입사 당일에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자에 한함

가족관계증명서

주민자치센터

부모님과 거주지가 다를 경우 제출

부모님이 해외거주자인 경우 제출

 

 

나. 합격자 서류 제출기간

1) OT 당일 제출 서류: 주민등록등본, 통장사본, 출입국 사실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해당자에 한함)

2) 9월18일(금) ~ 9월25일(금) 제출: 건강검진서, 증명사진

다. 제출 방법(모든 서류는 원본으로 제출)

1) OT 당일 해당 사감선생님께 제출

- 주민등록등본, 통장사본, 출입국 사실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해당자에 한함)

2) 교학팀 방문제출 : 건강검진서, 증명사진

- 학송관 208호, 평일 오전 9시~오후 5시30분 (점심시간 : 12~13시)

3) 팩스 / 이메일 / 우편 제출은 받지 않습니다.

라. 주의사항

1) 제출일 기준 발급일자가 3개월 이내인 서류만 인정됩니다.

2) 모든 서류는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서류 미제출 시 불합격 및 강제퇴사 처리됩니다.

4) 입사신청서 내용과 제출서류 내용이 다른 경우 불합격 처리하며, 강제퇴사 처리 됩니다.

 

9. 기숙사 OT

1) 우촌학사: OT 진행 하지 않음.(OT 서면자료 배부)

2) 삼선학사A동: 입사 당일 사감선생님께서 개별적으로 안내

 

10. 입사 시 준비물 (기숙사 OT 준비물)

가. 개인 마스크 필수

나. 서약서 (OT 진행 때 양식 배부)

다.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

라. 침구류(이불, 베개, 매트리스커버 등), 세면도구, 스탠드, 옷걸이 등 개인물품

 

11. 중도퇴사 안내

가. 사용일수 30일 미만으로 중도퇴사 불가

 

 

※기숙사 관련 문의 : 02-760-5782 (한디원 교학팀)

 

한성대학교 부설 디자인아트교육원 교학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