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바로가기
공지사항
  • [기숙사] 2020-2학기 여학생 기숙사 합격자 및 OT 안내
  • 작성자 : 교학팀
  • 2020-09-17
  • 355

안내1 2020-2학기에는 기숙사 밀집도를 낮추기 위해 4인실은 2인실로, 2인실은 1인실로 운영합니다.

 

안내2 기숙사 OT와 입사는 층별로 진행됩니다.

 - OT와 입실 시간은 9월 18일 17시 이후 문자공지

 - 9월 20일 당일 안내된 시간에만 학부모님의 기숙사 출입이 가능합니다. 학생과 학부모님 모두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안내3 기숙사 거주기간은 9월20일(일)~12월20일(일)까지 총 92일입니다.

 - 입사 연기로 인해 발생된 공실에 대한 기숙사비는 보증금과 함께 환불됩니다.

 

안내4 합격자 서류제출 안내

 - 건강검진진단서, 주민등록등본, 본인명의의 기업은행 통장 사본은 9월20일까지 제출 바랍니다.

 - OT 당일 제출 예정인 학생은 미리 교학팀으로 연락 바랍니다.

 - 안내된 기간 이 후 제출한 학생에게는 벌점이 부과됩니다.

 

2020학년 2학기 여학생 기숙사 입사 안내

 

1. 거주기간 및 사용료

사용건물

거주기간

일수

총 납부금액

(가+나)

보증금(가)

생활관비(나)

삼선학사H동

(현대빌라)

2020.09.20.(일)

~

2020.12.20.(일)

92일

2인실

744,000원

100,000원

644,000원

4인실

698,000원

100,000원

598,000원

09.20.() OT가 끝난 후 입사할 수 있습니다.

※ 입사 연기로 인해 발생된 공실에 대한 기숙사비는 보증금과 함께 환불됩니다.

 

2. 합격자 증빙서류제출

가. 제출 서류

제출서류

발급처

비고

건강검진진단서

검진기관

-결핵검사(흉부 X-ray 검사) A형간염, B형간염

주민등록등본

주민자치센터
정부24

-부모님 주민등록등본

-보호자 성명, 본인과의 관계가 표기되어야 함

본인 통장 사본

-

-학생 본인의 기업은행 계좌

가족관계증명서

주민자치센터

-부모님과 주소지가 다른 경우 제출

-부모님이 해외거주자인 경우 제출

 

나. 제출기간 : ~ 2020.09.20.(일)

  1) OT 당일 제출자는 교학팀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02-760-5782) 

  2) OT 이후 제출자는 1일당 벌점 3점씩 부과

 

다. 제출방법

  1) 교학팀 방문제출 : 학송관 208호,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 30분 (점심시간 : 12~13시)

  2) 우편제출 : 서울특별시 성북구 삼선교로16길 116 한성대학교 부설 디자인아트교육원 교학팀 기숙사 담당

  ※ 우편이 누락되지 않도록 위 주소와 동일하게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위와 다르게 작성하여 누락되는 경우 서류 미제출로 판단, 불합격 처리됩니다.

  3) 팩스 및 이메일 제출은 받지 않습니다.

라. 주의사항

  1) 서류 미제출 시 불합격 처리됩니다.

  2) 입사신청서 내용과 제출서류 내용이 다른 경우 불합격 처리하며, 다음 학기 입사가 제한됩니다.

  3) 모든 서류는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제출서류 발급일은 입사일 기준으로 발급일자가 3개월 이내여야 합니다.

  5) 2020-1학기 제출자는 건강검진진단서 제출 제외

  6) 학생 본인의 기업은행 계좌만 보증금 환불계좌로 인정됩니다.

 

3. 기숙사 OT

가. 2020.09.20.(일) 층별로 OT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장소 및 시간은 추후 안내)

나. 입사선정자는 필수 참석, 무단으로 미 참석 시 벌점 부과

 

4. 입사 시 준비물 (기숙사 OT 준비물)

가. 개인 마스크 필수

나. 서약서 (OT 진행 때 양식 배부)

다.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

라. 침구류(이불, 베개, 매트리스커버 등), 세면도구, 스탠드, 옷걸이 등 개인물품

마. 기숙사 입실 시간에 맞춰 이삿짐을 옮길 수 있습니다.

 

5. 기숙사 OT 문의사항

가. 이삿짐 택배 안내

- 기숙사 입사는 OT가 끝난 후 가능하기 때문에, 9월20일 이후로 택배 수령이 가능합니다.

- 9월20일 이전의 택배 수령에 대해 한디원에서는 그 어떤 책임도 지지 않으며,

교학팀으로 택배를 보낼 시 즉시 폐기합니다.

- 삼선학사H동 주소 : 서울시 성북구 삼선교로22길 46 현대빌라 (우) 02862

나. 주차 안내

- 삼선학사H동은 주택가에 위치하여 별도의 주차 공간이 없습니다.

- 아래 주차장을 이용해주시기 바라며, 주차비는 본인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경동고 공영 주차장(서울특별시 성북구 보문로29길 49 경동고등학교)

- 삼선학사H동까지 도보 5분 이내

- 주차비 : 5분 150원, 60분 1,800원

 

6. 중도퇴사 환불기준

가. 기숙사 공실(21일)에 따른 기숙사비 환불은 보증금 환불과 함께 진행됩니다.

나. 잔여 숙박 일수에 대한 남은 기숙사비 10%(위약금)을 공제한 잔액을 환불.

다. 입사기간 만료일 30일 이내는 환불되지 않음.

라. 보증금은 시설 및 비품에 대한 비용으로, 퇴실 시 시설 및 비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 전액 환불.

마. 중도퇴사자는 다음 학기 입사 불가.

 

 

※기숙사 관련 문의 : 02-760-5782 (한디원 교학팀)

 

한성대학교 부설 디자인아트교육원 교학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