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바로가기
공지사항
  • 학사일정 조정(4/13 출석)에 따른 2020학년도 1학기 여학생 기숙사 입사 안내문
  • 작성자 : 교학팀
  • 2020-02-24
  • 327

 학사일정 조정에 따라 기숙사 OT 및 입사는 4월11일로 변경합니다. 

 

  안내1   기숙사 OT와 입사는 호실별로 진행됩니다.

아래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고 입실시간에 맞춰 기숙사에 입실하시기 바랍니다.

- 4월11일 이전까지 기숙사로 택배를 부칠 수 없는 점 양해바랍니다.

- 4월11일 하루만 학부모님의 기숙사 출입이 가능합니다. 학생과 학부모님 모두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안내2   감염병 확진자 또는 의심자는 반드시 교학팀으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안내3   기숙사 거주기간은 4월11일(토)~7월4일(토)까지 총 85일입니다.

기존 거주기간 112일 중 남은 27일에 대한 기숙사비는 보증금 환불과 함께 이뤄집니다.

 

  안내4   서류제출 안내

건강검진서, 등본, 통장사본, 출입국 사실증명서는 4월11일까지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출입국 사실증명서는 4월10일자로 발급한 원본 서류를 입사일 당일(4/11)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2020학년도 1학기 여학생 기숙사 합격자 및 OT 안내

 

 

1. 거주기간

 

사용건물

거주기간

일수

삼선학사H동

(현대빌라)

2020.04.11.(토)

~

2020.07.04.(토)

85일

학생마다 입실시간이 다르니 꼭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기숙사 입사 합격자 증빙서류 제출

  가. 제출서류

 

제출서류

발급처

비고

필수

제출

건강검진진단서

(기숙사 제출용)

검진기관

(보건소/일반의료기관)

  결핵검사(흉부 X-ray 검사)

  A형간염

  B형간염

  위 세 가지 검사를 모두 받아야 함

주민등록등본

주민자치센터

  부모님 주민등록등본

  (보호자 성명, 본인과의 관계가 표기되어야 함)

  학생 본인의 기업은행 계좌

-

통장사본

출입국 사실증명서

정부24 홈페이지

  가. 인터넷발급 : 공인인증서 필요, 무료

  나. 방문발급 : 수수료 2,000원

  다. 출입국 사실확인기간(기록대조 시작일) :

       2020.02.01.(토) ~ 04.10.(금)

  라. 발급목적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

  마. 해외 미 방문자도 발급 가능하오니, 모두 발급하여 제출하십시오.

해당자에 한함

가족관계증명서

주민자치센터

  부모님과 거주지가 다를 경우 제출

  부모님이 해외거주자인 경우 제출

 

  나. 합격자 서류 제출기간 : 02.13.(목) ~ 04.11.(토)

 

  다. 제출방법

    1) 교학팀 방문제출 : 학송관 208호,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30분 (점심시간 : 12~13시)

    2) 우편제출 : 서울특별시 성북구 삼선교로16길 116 한디원 교학팀 기숙사 담당

        ※ 04.10.(금) 오후 5시 도착 우편물에 한합니다.

        ※ 우편물이 누락되지 않도록 위 주소와 동일하게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다르게 작성하여 누락되는 경우에는 서류 미제출로 판단합니다.

    3) 팩스 및 이메일 제출은 받지 않습니다.

    4) 출입국 사실증명서는 4월10일자로 발급한 원본 서류를 입사일 당일(4월11일)에 제출하시면 됩니다.

 

  라. 주의사항

    1) 2020.01.02. 이후 발급 서류만 인정됩니다.

    2) 모든 서류는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서류 미제출 시 불합격 처리됩니다.

    4) 입사신청서 내용과 제출서류 내용이 다른 경우 불합격 처리하며, 다음 학기 입사가 제한됩니다.

 

3. 기숙사 OT

  가. 4월11일 각 호실별로 OT가 진행됩니다. 아래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사선정자는 필수로 참석하여야 하며, 무단으로 미 참석 시 벌점 5점 부과됩니다.

  다. 자가격리 등으로 인하여 OT 참석이 어려운 학생은 교학팀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라. 학부모님께서는 기숙사 내 마당에서 대기해주시기 바랍니다.

 

4. 입사 시 준비물(기숙사 OT 준비물)

  가. 개인 마스크 필수

  나. 서약서(OT 시작 때 배부, 점호 때 제출)

  다. 침구류(이불, 베개, 매트리스 커버 등), 세면도구, 스탠드, 옷걸이 등 개인물품

  라. 기숙사 입실 시간에 맞춰 이삿짐을 옮길 수 있습니다.

 

5. 기숙사 OT 문의사항

  가. 이삿짐 택배 안내

    기숙사 입사는 OT가 끝난 후 가능하기 때문에, 4월11일 이후로 택배 수령이 가능합니다.

    4월11일 이전의 택배 수령에 대해 한디원에서는 그 어떤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교학팀으로 택배를 보낼 시 즉시 폐기합니다.

 

    삼선학사H동 주소 : 서울시 성북구 삼선교로22길 46 현대빌라 (우) 02862

 

  나. 주차 안내

    삼선학사H동은 주택가에 위치하여 별도의 주차 공간이 없습니다.

    아래 주차장을 이용해주시기 바라며, 주차비는 본인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경동고 공영 주차장(서울특별시 성북구 보문로29길 49 경동고등학교)

        - 삼선학사H동까지 도보 5분 이내

        - 주차비 : 5분 150원, 60분 1,800원

 

6. 중도퇴사 환불 기준

  가. 기숙사 공실(27일)에 따른 기숙사비 환불은 보증금 환불과 함께 진행됩니다.

  나. 잔여 숙박일수에 대한 남은 기숙사비 10%(위약금)을 공제한 잔액을 환불

  다. 거주기간 만료일 30 이내는 환불되지 않음

  라. 보증금은 시설 및 비품에 대한 비용으로, 퇴실 시 시설 및 비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 전액 환불

  마. 중도퇴사자는 다음 학기 입사 불가

 

 

※기숙사 관련 문의 : 02-760-5782 (한디원 교학팀)

 

 

한성대학교 부설 디자인아트교육원 교학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