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 안내
안내1 한디원 기숙사는 2월4일 시설물 전체에 대한 1차 방역을 마친 상태며, 기숙사 OT 전 2차 방역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안내2 기숙사 OT 및 입실은 기존 안내대로 2월29일(토) 오후 3시에 진행됩니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하여 학생과 학부모님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안내3 2020년 1월 13일 이후로 중국 및 동남아국가를 방문한 학생은 반드시 교학팀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최근 2주 이내에 중국 및 동남아국가에서 귀국한 학생 및 학부모님은 14일간 교내 및 기숙사 출입을 금지합니다.
안내4 기숙사는 2월29일(토) 하루만 학생과 학부모님 모두에게 개방됩니다.
29일 이후에는 짐을 나를 때를 포함하여 오직 학생만 출입이 가능하오니 참고바랍니다.
안내5 OT 진행 순서
3:00
|
상상관 1층 상상홀 대기 (※학부모님은 상상홀 옆 로비에서 대기해주시기 바랍니다.)
|
3:00 ~ 3:05
|
합격자서류 미제출자 서류 제출
|
3:05 ~ 3:40
|
OT 진행
|
3:40~
|
기숙사로 이동
|
2020학년도 1학기 여학생 기숙사 합격자 및 OT 안내
1. 합격자 및 가상계좌 확인
가. ‘2020-1학기 합격자 가상계좌 안내’ 첨부파일 확인
나. 학생명, 학번, 전공명을 확인하시고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다. 2인실 신청자 중 4인실 합격자는 2월14일(금) 오후 5시까지 입사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4인실을 원치 않는다면 교학팀으로 전화를 주시기 바라며, 입사중도취소자는 다음 학기 입사가 불가합니다.
2. 거주기간 및 비용
사용건물
|
거주기간
|
일수
|
실
|
인원
|
총 납부금액
(가+나)
|
보증금(가)
|
생활관비(나)
|
삼선학사H동
(현대빌라)
|
2020.03.01.(일)
~
2020.06.20.(토)
|
112일
|
2인실
|
26명
|
884,000원
|
100,000원
|
784,000원
|
4인실
|
28명
|
828,000원
|
100,000원
|
728,000원
|
※ 02.29.(토) OT가 끝난 후 입사할 수 있습니다.
|
3. 기숙사비 납부기간
가. 02.13.(목) ~ 02.19.(수), 기간 내 미납 시 자동 불합격 처리
나. 개별 부여된 기업은행 가상계좌로 납부 (입금자명이 달라도 됨)
4. 기숙사 입사 합격자 증빙서류 제출
가. 제출서류
제출서류
|
발급처
|
비고
|
필수
제출
|
건강검진진단서
(기숙사 제출용)
|
검진기관
(보건소/일반의료기관)
|
결핵검사(흉부 X-ray 검사)
A형간염
B형간염
위 세 가지 검사를 모두 받아야 함
|
주민등록등본
|
주민자치센터
|
부모님 주민등록등본
(보호자 성명, 본인과의 관계가 표기되어야 함)
|
통장사본
|
-
|
학생 본인의 기업은행 계좌
|
해당자에 한함
|
가족관계증명서
|
주민자치센터
|
부모님과 거주지가 다를 경우 제출
부모님이 해외거주자인 경우 제출
|
나. 합격자 서류 제출기간 : 02.13.(목) ~ 02.26.(수)
1) OT 당일 제출자 벌점 : 2점
2) OT 이후 제출자 1일당 벌점 3점씩 부과
다. 제출방법
1) 교학팀 방문제출 : 학송관 208호,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30분 (점심시간 : 12~13시)
2) 우편제출 : 서울특별시 성북구 삼선교로16길 116 한디원 교학팀 기숙사 담당
※ 02.26.(수) 오후 5시 도착 우편물에 한합니다.
※ 우편물이 누락되지 않도록 위 주소와 동일하게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다르게 작성하여 누락되는 경우에는 서류 미제출로 판단합니다.
3) 팩스 및 이메일 제출은 받지 않습니다.
라. 주의사항
1) 2020.01.02. 이후 발급 서류만 인정됩니다.
2) 모든 서류는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서류 미제출 시 불합격 처리됩니다.
4) 입사신청서 내용과 제출서류 내용이 다른 경우 불합격 처리하며, 다음 학기 입사가 제한됩니다.
5. 기숙사 OT
가. 2월29일(토) 오후 3시, 상상관 1층 상상홀
나. 입사선정자는 필수 참석, 무단으로 미 참석 시 벌점 5점 부과
다. 외국방문, 개인사정 등으로 OT 참석이 어려운 학생은 교학팀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OT 불참 사전보고자 벌점 : 3점 (코로나19로 인하여 OT가 참석이 제한되는 학생 예외)
라. 학부모님께서는 상상관 1층 로비에서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6. 입사 시 준비물(기숙사 OT 준비물)
가. 개인 마스크 필수
나. 서약서(OT 시작 때 배부, 점호 때 제출)
다. 침구류(이불, 베개, 매트리스 커버 등), 세면도구, 스탠드, 옷걸이 등 개인물품
라. 기숙사 OT가 끝난 후 기숙사 입사(이삿짐을 옮길 수 있습니다.)
7. 기숙사 OT 문의사항
가. 이삿짐 택배 안내
기숙사 입사는 OT가 끝난 후 가능하기 때문에, 2월29일 이후로 택배 수령이 가능합니다.
2월29일 이전의 택배 수령에 대해 한디원에서는 그 어떤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교학팀으로 택배를 보낼 시 즉시 폐기합니다.
삼선학사H동 주소 : 서울시 성북구 삼선교로22길 46 현대빌라
나. 주차 안내
삼선학사H동은 주택가에 위치하여 별도의 주차 공간이 없습니다.
아래 두 주차장을 이용해주시기 바라며, 주차비는 본인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1) 한성대학교 주차장
- 삼선학사H동까지 도보 20~25분
- 주차비 : 1시간 3,000원
2) 경동고 공영 주차장(서울특별시 성북구 보문로29길 49 경동고등학교)
- 삼선학사H동까지 도보 5분 이내
- 주차비 : 5분 150원, 60분 1,800원
8. 중도퇴사 환불 기준
가. 잔여 숙박일수에 대한 남은 기숙사비 10%(위약금)을 공제한 잔액을 환불
나. 거주기간 만료일 30일 이내는 환불되지 않음
다. 보증금은 시설 및 비품에 대한 비용으로, 퇴실 시 시설 및 비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 전액 환불
라. 중도퇴사자는 다음 학기 입사 불가
※기숙사 관련 문의 : 02-760-5782 (한디원 교학팀)
한성대학교 부설 디자인아트교육원 교학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