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바로가기
공지사항
  • [기숙사] 2019학년도 2학기 여학생 기숙사 합격자 및 OT 안내문
  • 작성자 : 교학팀
  • 2019-08-16
  • 840

 

2019학년도 2학기 여학생 기숙사 합격자 및 OT 안내

 

꼭 본인에게 부여된 가상계좌가 맞는지 확인하시고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기업은행 가상계좌로 입금자명이 달라도 상관없습니다.

 

 

1. 합격자 및 가상계좌 확인

  가. ‘2019학년도 2학기 여학생 기숙사 합격자 및 가상계좌’ 첨부파일 확인

  나. 편입생의 경우, 홈페이지 합격자 조회→합격증→합격통지서에서 수험번호 확인

  다. 기숙사비 미납, 변심 등의 사유로 입사신청을 취소하는 경우 다음 학기 입사제한

 

2. 입사기간 및 비용

사용건물

입사기간

일수

총 납부금액

(+)

보증금()

생활관비()

삼선학사H동

(구. 현대빌라)

2019.09.01.(일)

~

2019.12.21.(토)

112일

2인실

884,000

100,000

784,000

4인실

772,000

100,000

672,000

08.31.() OT가 끝난 후 입사 가능합니다.

 

3. 기숙사비 납부기간

  가. 2019.08.16.() 오후 5~ 2019.08.23.() 오후 1130(은행 마감시간에 따라 다름)

  나. 납부기간 내에 미납 시 자동 불합격 처리, 2020-1학기 입사 불가

  다. 납부 방법 : 개별 부여된 기업은행 가상계좌로 납부 (입금자명이 달라도 됨)

 

4. 합격자 증빙서류 제출

  가. 제출서류

제출서류

발급처

비고

건강검진진단서

검진기관

-결핵검사(흉부 X-ray 검사) A형간염, B형간염

주민등록등본

주민자치센터

-부모님 주민등록등본

-보호자 성명, 본인과의 관계가 표기되어야 함

본인 통장 사본

-

-학생 본인의 기업은행 계좌

-입사신청서에 작성된 통장사본과 동일해야 함

가족관계증명서

주민자치센터

-부모님과 주소지가 다른 경우 제출

-부모님이 해외거주자인 경우 제출

 

  나. 제출기간 : 2019.08.16.() ~ 2019.08.31.()(OT 당일)

    1) OT 당일(8/31) 제출자는 교학팀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02-760-5782)

    2) OT 이후 제출자는 1일당 벌점 3점씩 부과

  다. 제출방법

    1) 교학팀 방문제출 : 학송관 208호,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 12~13시)

    2) 우편제출 : 서울특별시 성북구 삼선교로16116

                    한성대학교 평생교육원 교학팀 기숙사 담당

              ※ 우편이 누락되지 않도록 위 주소와 동일하게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위와 다르게 작성하여 누락되는 경우 서류 미제출로 판단, 불합격 처리됩니다.

    3) 팩스 및 이메일 제출은 받지 않습니다.

  라. 주의사항

    1) 서류 미제출 시 불합격 처리됩니다.

    2) 입사신청서 내용과 제출서류 내용이 다른 경우 불합격 처리하며, 다음 학기 입사가 제한됩니다.

    3) 모든 서류는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제출서류 발급일은 입사일 기준으로 발급일자가 3개월 이내여야 합니다.

    5) 2019-1학기 입사자는 건강검진진단서 제출 제외 (등본 및 통장사본은 반드시 제출)

 

※ 건강검진진단서 제출 안내

최근 20대 결핵발생자의 급증으로 인하여 공동생활이 이뤄지는 기숙사 입사자들을 대상으로 건강검진진단서를 의무적으로 받고 있습니다.

다른 입사자들의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건강검진진단서 미제출자는 입사를 불허합니다.

건강검진 결과 확인 및 진단서 발급은 3~5일 정도 소요되므로, 합격자는 미리 검사하여 반드시 제출 기간 내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보건소에서 발급하는 경우, 건강진단결과서(흉부X-ray, A형간염, B형간염 포함)를 제출하시면 됩니다.

 

5. 기숙사 OT

  가. 2019.08.31.() 오후 3시 상상관 204

  나. 입사선정자는 필수 참석, 무단으로 미 참석 시 벌점 부과

 

6. 기숙사 OT 준비물

  가. 서약서 (OT 진행 때 양식 배부)

  나.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

  다. 침구류(이불, 베개, 매트리스커버 등), 세면도구, 스탠드, 옷걸이 등 개인물품

  라. OT가 끝난 후 기숙사 입사(이삿짐을 옮길 수 있습니다.)

 

7. 기숙사 OT 문의사항

  가. 이삿짐 택배수령은 기숙사 입사가 시작되는 8월31일부터 가능합니다.

         8월31일 이전의 택배수령에 대하여 한디원에서는 그 어떤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기숙사 주소 : 서울특별시 성북구 삼선교로22길 46 현대빌라

  나. 기숙사 OT 당일 학부모 대기실 : 상상관 203호

  다. 주차가능 공간 : 삼선학사H동은 주택가에 위치하여 별도의 주차 공간이 없습니다.

                               아래 두 주차장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주차비는 본인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1) 한성대학교 주차장

        - 삼선학사H동까지 도보 20~25분

        - 주차비 : 1시간 3,000원

    2) 경동고 공영 주차장 (서울특별시 성북구 보문로29길 49 경동고등학교)

        - 삼선학사H동까지 도보 5분 이내

        - 주차비 : 5분 150원, 60분 1,800원

 

8. 중도퇴사 환불 기준

  가. 잔여 숙박 일수에 대한 남은 기숙사비 10%(위약금)을 공제한 잔액을 환불.

  나. 입사기간 만료일 30일 이내는 환불되지 않음.

  다. 보증금은 시설 및 비품에 대한 비용으로, 퇴실 시 시설 및 비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 전액 환불.

  라. 중도퇴사자는 다음 학기 입사 불가.

 

 

 

※ 기숙사 문의 : 02-760-5782 (한디원 교학팀)

 

 

한성대학교 부설 디자인아트평생교육원 교학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