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바로가기
공지사항
  • [기숙사] 2019학년도 하계방중 여학생 기숙사 입사신청 안내
  • 작성자 : 교학팀
  • 2019-06-11
  • 475

2019학년도 하계방중 여학생 기숙사 입사신청 안내

 

 

 

※ 2019 하계방중 특이사항 1 : 현대빌라 ※

2019년 여름방학 중 현대빌라에서는 ‘2019 국제여름학교’ 외국인 학생들이 7월 한 달 동안 거주합니다.

현대빌라 신청자들은 외국인 학생들(여학생,남학생)과 함께 생활하게 되며, 지하 B102호와 B103호를 사용합니다.

지하 사용에 대한 불편함이 조금이나마 해소되길 바라며 1일 거주비용은 5300원으로 책정하였습니다.

 

※ 2019 하계방중 특이사항 2 : 우촌학사 ※

본교 남학생 기숙사 리모델링으로 인하여, 이번 방중에는 본교에서 남학생도 함께 선발하고 있습니다.

본교 남학생 신청자가 소수인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우촌학사 신청자들은 남학생과 함께 거주할 수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1. 입사신청 시 유의사항

가. 신청서에 1지망과 2지망 모두 작성해야 함.

나. 수용인원 초과 시 2지망으로 선정될 수 있음.

다. 입사신청 중 취소하는 경우 다음 학기 입사제한.

라. 입사 시 필수 제출서류 “건강검진진단서” (사전준비 필수, 검진 및 발급까지 3~5일 소요)

      단, 1학기 제출자는 건강검진진단서 제출 생략

마. 입사신청서 내용과 합격자 제출서류 내용이 다른 경우 불합격 처리, 다음 학기 입사제한.

바. 첨부파일 내 입사규정 확인.

사. 반드시 환불규정을 확인 후 신청.

아. 모집안내 내용을 상세히 확인하고 신청.

 

2. 입사신청 대상자

2019학년도 한성대학교 부설 디자인아트평생교육원을 재학 중인 여학생 (휴학생 및 휴학 예정자 제외)

 

3. 입사신청 기간 및 방법

. 신청기간 : 2019.06.11.() ~ 2019.06.14.() 오후 5, 이후 추가접수 없음.

. 신청 방법 : 아래 입사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서 작성 후 반드시 교학팀 방문 신청

- 학송관 208, 평일 오전 9~ 오후 5(점심시간 : 12~13)

- 이메일, 우편 및 팩스 제출은 받지 않습니다.

 

4. 입사신청 건물 및 비용

사용건물

모집인원

입사기간

일수

총 납부금액
(가+나)

보증금(가)

기숙사비(나)

현대빌라

10

2019.07.07.()

~

2019.08.25.()

50

365,000

100,000

265,000

우촌학사

10

450,000

100,000

350,000

07.05.() 현대빌라/우촌학사 각각 OT가 끝난 후 입사가 가능합니다.

 

5. 입사 선발 기준

1순위 : 주민등록상 부모님 거주지

2순위 : 2019-1학기 벌점

- 이전 학기 기숙사 벌점이 8점 이상인 경우 선발순위를 1단계 강등

(예. 부산 거주로 1순위에 해당하나, 이전 학기 기숙사 벌점이 8점인 경우 2순위로 강등)

거주지 순위

1순위

경북, 경남, 전북, 전남, 부산, 대구, 울산, 광주, 제주, 해외 거주자

2순위

대전, 세종, 충북, 충남, 강원 거주자

3순위

서울, 수도권 거주자

 

3순위 : 2019-1학기 성적

 

6. 입사 제한 대상

가. 강제퇴사 처분을 받은 자 또는 중도퇴사자

나. 이전 학기 벌점이 11점 이상인 자

다. 휴학 예정자 및 휴학생

라. 전염성 질환자 및 보균자

마. 제출된 증빙서류가 입사신청서 내용과 상이한 자

바. 기숙사 운영규정 및 생활수칙 미준수자, 기숙사 입사조건 미동의자

사. 기숙사 사감 판단에 따라 입사가 부당하다고 인정한 자

 

7. 합격자 발표 및 기숙사비 납부 기간

가. 합격자 발표 : 2019.06.17.(월), 한디원 홈페이지 및 학사정보시스템 공지사항 확인

나. 기숙사비 납부 기간 : 2019.06.17.() ~ 2019.06.20.()

- 위 납부기간 내에 미납 시 자동 불합격 처리

다. 납부 방법 : 개별 부여된 기업은행 가상계좌로 납부 (입금자명이 달라도 됨)

 

8. 합격자 증빙서류 제출

제출서류

발급처

비고

건강검진진단서

검진기관

결핵검사(흉부 X-ray 검사)

A형간염, B형간염 포함.

주민등록등본

주민자치센터

-부모님 주민등록등본

-보호자 성명, 본인과의 관계가 표기되어야 함.

본인 통장 사본

-

입사신청서의 환불 계좌와 동일한 통장 사본

가족관계증명서

주민자치센터

-부모님과 주소지가 다른 경우 제출

-부모님이 해외거주자인 경우 제출

가. 서류제출기간 : 2019.06.17.() ~ 2019.06.21.() 오후 5

- 위 기간 내 서류 미제출 시 불합격 처리

나. 제출방법

- 교학팀 방문 제출 : 학송관 208호,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 12~13시)

- 우편 제출 : 서울특별시 성북구 삼선교로16길 116

한성대학교 평생교육원 교학팀 기숙사 담당

- 우편이 누락되지 않도록 반드시 위 주소와 동일하게 작성

(위와 다르게 작성하여 누락되는 경우 서류 미제출로 판단, 불합격 처리)

- 2019.06.21.(금) 오후 5시 도착분에 한함.

- 팩스 및 이메일 제출은 받지 않습니다.

다. 제출서류

- 모든 제출서류는 원본이어야 함.

- 제출서류 발급일은 20193월 이후 발급서류이어야 함.

- 1학기 입사자는 건강검진진단서 제출만 면제, 나머지 서류는 동일하게 제출하여야 함.

라. 건강검진진단서 제출 안내

최근 20대 결핵발생자의 급증으로 인하여 공동생활이 이뤄지는 기숙사 입사자들을 대상으로 건강검진진단서를 의무적으로 받고 있습니다. 다른 입사자들의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건강검진진단서 미제출자는 입사를 불허합니다.

건강검진 결과 확인 및 진단서 발급은 3~5일 정도 소요되므로 합격자는 미리 검사하여 반드시 제출 기간 내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9. 기숙사 OT

가. 현대빌라와 우촌학사 OT를 따로 진행합니다.

나. 2019.07.05.(금), 장소 및 시간은 추후 예정

다. 입사 선정자는 필수 참석, 무단으로 미 참석 시 벌점 부과

 

10. 입사 시 준비물 (기숙사 OT 준비물)

가. 입주신청서 및 서약서 (입사 OT 진행 때 양식 배부)

나. 반명함판 증명사진 1매

다.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

라. 침구류(이불, 베개, 매트리스커버 등), 세면도구, 스탠드, 옷걸이 등 개인물품

 

11. 중도퇴사 환불 기준

가. 잔여 숙박 일수에 대한 남은 기숙사비 10%(위약금)을 공제한 잔액을 환불.

나. 입사기간 만료일 25일 이내는 환불되지 않음.

다. 보증금은 시설 및 비품에 대한 비용으로, 퇴실 시 시설 및 비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 전액 환불.

라. 중도퇴사자는 다음 학기 입사 불가.

 

 

※ 기숙사 문의 : 02-760-5782 (한디원 교학팀)

 

 

한성대학교 부설 디자인아트평생교육원 교학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