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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 2018년 2학기 여학생 기숙사 모집 공고
  • 작성자 : 교학팀
  • 2018-08-01
  • 1366

<2018년 2학기 기숙사 입사 지원 안내>

 

1. 대 상 : 한성대학교 부설 디자인아트평생교육원 재학중인 여학생(휴학생 제외)

 

2. 신청기간 : 2018. 08. 06(월) ~ 2018.08.10 (금)

 

3. 모집인원

1) 현대빌라 2인실 : 여학생 24 명 (12개 실)

2) 현대빌라 4인실 : 여학생 24 명 (6개 실)

※거실, 화장실, 부엌은 공용이며, 2인실 지원 인원이 초과될 경우 4인실로 임의 배정될 수 있습니다.

 


4. 입사기간 : 2학기 (8월 31일 ~ 12월 21일)


5. 기숙사비

(단위 : 원)

구분

기숙사

관리비

보증금

합계(납입금액)

학기

현대빌라 2인실

800,000

100,000

900,000

현대빌라 4인실

640,000

100,000

640,000

 

6. 신청방법 : 직접 방문 혹은 우편으로 입사신청서 제출 (서울특별시 성북구 삼선교로 16길 116 한성대학교 학송관 2층 평생교육원 교학팀)

※ 합격자에 한해 필요 서류를 제출할 예정이며, 접수 시 기재한 사항이 사실이 아닌 것으로 판명될 경우 입사 취소될 수 있음

7. 선정발표 : 2018. 8.16(목) 학사정보시스템 및 한디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8. 등 록

1) 등록기간 : 2018. 08.16(목) ~ 08.24(금)

2) 등록절차 : 등록기간 내 개별 부여된 기업은행 가상계좌(‘종합정보시스템 → 신청 서비스 → 기숙사 신청’에서 확인 가능)로 기숙사비 납부

※ 납부 후 학교 홈페이지 우측 하단 교외사이트 클릭 → ‘IBK기업은행 등록금납부확인’에서 개별 확인 가능

※ 등록기간 내 등록을 하지 않은 경우 기숙사 입사를 취소한 것으로 간주하고 대기자의 수요로 충원하며, 기숙사 입사를 취소하거나 등록을 하지 않은 경우 다음 학기 입사를 제한함

 

9. 기숙사 오리엔테이션 : 2018.08.31.(금) 예정

※ 입사 선정자는 필수 참석이며, 무단으로 오리엔테이션 미 참석 시 벌점 6점 부과

※ 세부 일시 및 장소는 추후 공지 예정

 

10. 오리엔테이션 당일 제출하여야 할 서류(미제출 시 벌점부여)

1) 반명함판 사진 1매

2) 결핵검사(흉부X-Ray 검사), A형 간염, B형 간염 검사(최근 1개월 이내)가 명시된 건강검진진단서 제출

※ 건강진단서 미제출자는 기숙사 입사가 취소됨

3) 통장 사본

4) 주민등록등본 1부(입사 기준일 3개월 이내 발급된 것)

5) 전체(全) 학기 성적 증명서

6) 부모님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 1부(단, 부모님과 본인 거주지역이 다르게 되어 있거나, 본인 등본에 부모님과의 관계가 나타나 있지 않을 경우만 제출)

7) 국민기초생활보장법 수급자, 차상위 계층, 재외국민은 증명서류 첨부

 

11. 건강검진진단서 제출

- 최근 20대 결핵발생자의 급증으로, 기숙사에서는 건강검진진단서의 제출을 의무화하고 있습니다.

- 기숙사는 공동생활이 전제되므로, 건강검진진단서 미제출자는 다른 입사자들의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입사를 불허합니다. 반드시 오리엔테이션 당일까지 검진서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건강검진 결과 확인 및 진단서 발급은 1주일 이상 소요되므로 합격자는 미리 검사하시어 제출기간을 반드시 지키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2. 입사준비물

- 기숙사에는 개인용 책상, 옷장, 침대 등이 갖추어져 있으며 아래의 물품은 개인별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이불, 베개, 매트리스커버, 실내용 슬리퍼, 세면도구, 스탠드, 옷걸이 등

 

13. 기타 주의사항

1) 입사 후 중도 퇴사 시 관리비가 환불되지 않으니 신중히 검토 후 신청 바랍니다.

※ 단, 휴학 등으로 학업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환불 가능

2) 보증금은 시설 및 비품에 대한 보증금이며 퇴실 시 시설 및 비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 전액 환불합니다.

3) 기숙사 방배정은 오리엔테이션 당일 추첨으로 진행합니다.

4) 기숙사 내 허가하지 않은 취사행위는 불가합니다.

※ 전자렌지는 기숙사에 비치되어 있으나, 기타 전열용품은 사용 금지

 

※ 신청 주소와 다를 시 합격이 취소됩니다.

※ 문의 전화 : 평생교육원 교학팀 02-760-57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