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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 2018학년도 하계 여자기숙사 가상계좌 및 O.T 공지
  • 작성자 : 교학팀
  • 2018-06-12
  • 429

※꼭 본인에게 부여된 가상계좌가 맞는지 확인하시고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가상계좌는 기업은행계좌로, 학생별로 할당되어있으므로 타인의 이름으로 입금하셔도 됩니다.

 

1. 기숙사 등록

1) 등록기간 : 2018. 6. 12.(화) 10:00 ~ 6. 18.(월) 17:00 기간엄수!!!
2) 등록절차 : 공지된 개인별 가상계좌를 통해 기숙사비 납부
※ 등록기간 내 등록을 하지 않은 경우 기숙사 입사를 취소한 것으로 간주하며,
기숙사 입사를 취소하거나 등록을 하지 않은 경우 다음 학기 입사를 제한함

 

2. 기숙사 오리엔테이션 및 입사 : 2018.6.25(월)

※ 입사 선정자는 필수 참석이며, 무단으로 오리엔테이션 미 참석 시 벌점 6점 부과

 

3. 오리엔테이션 장소 및 날짜

2018.06.25(월) 상상관 204호

 

 

4. 오리엔테이션 당일 제출하여야 할 서류(미제출 시 벌점부여)

               1) 반명함판 사진 1매

2) 결핵검사(흉부X-Ray 검사), A형 간염, B형 간염 검사(최근 1개월 이내)가 명시된 건강검진진단서 제출(보건증 가능)

                   ※건강진단서 미제출자는 기숙사 입사가 취소됨

3) 통장 사본

4) 주민등록등본 1부(입사 기준일 3개월 이내 발급된 것)

5) 전체(全) 학기 성적 증명서

6) 부모님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 1부(단, 부모님과 본인 거주지역이 다르게 되어 있거나, 본인 등본에 부모님과의 관계가 나타나 있지 않을 경우만 제출)

 

 

5. 기타 안내사항

① 침구류 및 개인 생활용품 등은 개인지참하시기 바랍니다. (메트리스 커버, 이불베개 등)

② 기숙사 입사는 오리엔테이션 진행 후 방을 배정할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③ 기숙사 입사자는 기숙사 규정 및 수칙 등을 적용하며 기숙사 오리엔테이션 당일까지 건강진단서 및 사진1장을 반드시 제출하여야 입실이 가능합니다.

④ 오리엔테이션 참석이 불가능하신 경우 02-760-5783 으로 미리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⑤ 기숙사 제출 서류에 허위를 기재하거나, 제출서류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입사 처리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문의전화 : 교학팀 기숙사 담당자 02-760-57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