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바로가기
공지사항
  • 2017학년도 동계 기숙사 합격 및 오리엔테이션 안내
  • 작성자 : 교학팀
  • 2017-12-12
  • 1075

※꼭 본인에게 부여된 가상계좌가 맞는지 확인하시고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가상계좌는 기업은행계좌로, 학생별로 할당되어있으므로 타인의 이름으로 입금하셔도 됩니다.

 

1. 기숙사 등록

1) 등록기간 : 2017.12.12(화) ~ 2017.12.15 (금) 17:00
2) 등록절차 : 공지된 개인별 가상계좌를 통해 기숙사비 납부
※ 등록기간 내 등록을 하지 않은 경우 기숙사 입사를 취소한 것으로 간주하며,
기숙사 입사를 취소하거나 등록을 하지 않은 경우 다음 학기 입사를 제한함

 

2. 기숙사 오리엔테이션 : 2017.12.27(수)

※ 입사 선정자는 필수 참석이며, 무단으로 오리엔테이션 미 참석 시 벌점 6점 부과

 

3. 오리엔테이션 장소 및 날짜

2017. 12.27 수요일 오후 2시 학송관 2층 세미나실

* 장소 변동 시 문자로 전체 공지해드리겠습니다.

 

4. 오리엔테이션 당일 제출해야하는 서류

① 반명함판 사진 1

② 결핵 검사(흉부X-Ray 검사), A형 간염, B형 간염 검사(최근 1개월 이내)가 명시된 건강검진진단서 제출. 보건소에서 B형간염까지 검사 가능!

 

 

 

※ 상기 건강진단서 미제출자는 기숙사 입사가 취소되니 입사 당일 반드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③ 통장사본

 

5. 기타 안내사항

① 침구류 및 개인 생활용품 등은 개인지참하시기 바랍니다. (이불베개 등)

② 기숙사 입사는 오리엔테이션 진행 후 방을 배정할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③ 기숙사 입사자는 기숙사 규정 및 수칙 등을 적용하며 기숙사 오리엔테이션 당일까지 건강진단서 및 사진1장을 반드시 제출하여야 입실이 가능합니다.

④ 짐은 27일부터 나르실 수 있으며, 주말에 입실하시는 경우는 오리엔테이션 당일 설명드리겠습니다.

⑤ 오리엔테이션 참석이 불가능하신 경우 02-760-5783 으로 미리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⑥ 기숙사 제출 서류에 허위를 기재하거나, 제출서류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입사 처리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문의전화 : 교학팀 기숙사 담당자 02-760-57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