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바로가기
취업성공후기
  • GO YEONGJAE
  • GO YEONGJAE
    아프리카 헤어살롱 대표
    미용학전공 고영재
안녕하세요. 저는 한디원에서 미용학을 전공한 고영재입니다.

저는 한디원을 졸업함과 동시에 아프리카 헤어살롱 1호점을 오픈했습니다. 처음 미용이라는 꿈은 저에게 설렘과 동시에 많은 고민을 주기도 했습니다. 기대감도 많이 있었지만 내가 하고 있는 것이 맞는가라는 두려움이 반복되는 시기에 한디원 미용학과에서의 시간은 힘들 때마다 차근차근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밑거름이 되었습니다. 현직 미용실무자 또는 미용업계 CEO로 이루어진 교수님들로부터 실전에 필요한 실무 경험과 감각을 쌓을 수 있었던 것이 지금 창업을 하는데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특히‘ 3000명 real 실습’ 교육 시스템을 경험하면서 나 자신도 놀랄 만큼 자신감과 실력이 생겼습니다. 한디원은 실제 헤어샵에서 실제 고객을 대상으로 수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학업과 동시에 실전 경험을 쌓을 수 있다는 점이 저처럼 바로 취업을 하거나 창업을 하려는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한성대학교 뷰티디자인전공으로 미용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기 때문에 대학원으로도 진학할 수 있고, 단순히 헤어디자이너 뿐만 아니라 후배들을 양성하는 미용 전문가로서 활동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 또한 졸업 후 외부에서 미용 강의도 하고 있고, 이제는 제가 오픈한 살롱에서 한디원 후배들의 실습 경험도 제공해줄 수 있어서 무엇보다도 뿌듯하고 행복합니다. 저처럼 처음 미용을 시작하는 시기에 두려움이 컸던 후배들이 자신감이 생기고 발전하는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 많은 한디원 미용학 전공 후배들에게 도움이 되는 선배이고 싶습니다. 창업하기까지 많은 도움을 주신 교수님들께 진심으로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