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바로가기
수강문의
  • 비학위과정 FAQ
  • 작성자 : 관리자
  • 2021-01-25
  • -

1. 입금 수단 변경

Q. 수강신청 후 무통장입금 신청했는데, 카드 결제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마찬가지로 카드결제 신청 후 무통장입금도 가능합니다.

 

2. 무통장 입금

Q. 무통장입금을 위한 계좌번호는 어디에 있나요?

A. 수강신청 작성 화면 하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3. 수강신청과 수강료 납부

Q. 수강신청 후 수강료 납부를 하지 않아도 수업을 들을 수 있나요?

A. 아니오. 수강료를 납부하여야 수강 가능합니다.

또한 과정이 선착순 마감인 경우, 수강신청 순이 아닌 수강료 납부 순으로 마감됩니다.

 

4. 개강 전 안내

Q. 개강 전에 별도 안내를 받을 수 있나요?

A. 네. 개강 전 수강료 납부 완료자 대상으로 안내 문자를 발송합니다.

 

5. 개강 후 수강 신청

Q. 개강 후에도 수강신청하고 수강료 납부하여 수강 가능한가요?

A. 가능합니다. 교학팀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6. 환불 관련

Q. 환불 기준이 궁금합니다.

A. 환불 기준은 평생교육법 시행령에 의거합니다.

디자인아트교육원 홈페이지 https://edubank.hansung.ac.kr/ - 학사안내 – 양식자료실 – 일반교양과정(비학위과정) 환불 신청서 하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7. 환불 신청

①환불 신청서(디자인아트교육원 홈페이지 https://edubank.hansung.ac.kr/ - 학사안내 – 양식자료실 – 일반교양과정(비학위과정) 환불 신청서)

②본인명의 통장사본

③신분증사본

상기의 서류를 준비하시어 edulife@hansung.ac.kr 로 발송해주세요.

*최소 1주-최대 2주 소요

 

8. 교육장학금 신청

Q. 교육장학금이 뭔가요? 교육장학금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A. 교육장학금은 본교재학생들을 위해 취업지원팀에서 지원하는 장학금입니다.

따라서 장학금 지원 한도, 휴학생 장학금 지원과 같은 사항은 취업지원팀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교육장학금은 출석률 80% 수강생을 대상으로 하는 사후 장학금으로 증명서류 요청(수강확인서, 납입내역서)은 한디원으로, 서류 제출 및 장학금 수령은 취업지원팀에 요청하세요. 증명서류 요청은 본 홈페이지 FAQ에 이메일주소와 함께 남겨주시면 3-4일 내 답변 드리겠습니다. 또는 유선상 문의도 가능합니다.

취업지원팀 02-760-4295

 

9. 한디원 재학생들 위한 장학금은 없나요?

한디원 재학생들은 별도의 절차 없이 수강료 납부 시, 감면 적용된 금액을 납부하면 됩니다.